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안내
불가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05 22:53:44 조회: 10,328  /  추천: 4  /  반대: 1  /  댓글: 62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1명): 
강균성

본문

안녕하세요,

 

모든 회원님들이 아시다시피 

딜바다에서는 네이버 로그인을 이용하여, 

회원구분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로그인을 통해, 네이버로부터 제공받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 아이디

  2) 성별

  3) 대략적인 나이(10대, 20대, 30대 등)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개인정보취급방침 관련하여

딜바다 회원님들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부분이 발생하였고

해당부분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팝업을 1회 띄우도록 한 부분

딜바다 회원님들에게 알려드리고자 공지글을 작성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관련하여 취급방침의 동의를 얻기 위한 절차일 뿐,

추가로 수집하여 저장되는 개인정보는 없으니 해당부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덧붙여,

딜바다에서는 모든 로그인 과정을 네이버 로그인으로 대체함으로써 

딜바다에서는 회원님들의 그 어떤 암호도 저장하고 있지 아니하며

최악의 경우 해킹과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경우에도 

네이버 아이디, 성별, 대략적인 나이 이외에는 털릴 정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딜바다에서는 혹시 모를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DDOS 공격방어, SQL injection 대응, 웹방화벽, 캐시서버 구축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상기 명시한 개인정보 또한 털리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불가리스님에 의해 2016-10-06 14:39:15 자유게시판에서 복사 됨]

추천 4 반대 1

댓글목록

갑자기 떠서 깜짝놀랐네요 ^^ 공지감사합니다

    0 0

갑자기 팝업떠서 놀랐네요

    0 0

수고하십니더~^^~

    0 0

아니오 눌렀더니 바로 로그아웃..ㄲㄲ

    0 0

저도 그래서 공지있나보고 로그인하고 동의함ㅋㅋ

    0 0

갑자기 떠서 창끄고 앱으로 들어왔는데 앱에도 떠서 동의함ㅋㅋ

    0 0

갑자기 떠서 뭔가 했네요...ㅎㅎ

    0 0

각별히 주의 해주세요~~ ^^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당

    0 0

갑자기 떠서 ....ㄷㄷ ㅠ 동의 안함 했더니 로그인이 로그아웃되면서.

    0 0

법적으로 따라야할게 있었나보군요

    1 0

저도 갑자기 떠서 뭔가 했습니다
공지 올려주셨네요 ㅎㅎ

    0 0

동의하고 댓글 답니다.
딜펑이 구현을 1년째 기다립니다 ㅠㅠ

    1 0

안녕하세요,
딜펑의 경우 현재 다양한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딜펑 전체공개 전에도, 해당 기능의 사용을 요청하셨던 회원님들이 계셨고
수동으로 전제글 삭제를 도움드리고 있으니
해당 기능이 개발되기 전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쪽지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 0

그.. 그럼 저 이제 닉변해도 되나효? ㅠㅠ

    1 0

뽐펑이도 없고...
딜펑이도 없고...

    1 0

영자님 야심한 밤에도 고생하십니다 ^^

    1 0

동의했네요

    0 0

갑자기 떠서 본능적으로 동의 안했더니, 로그아웃 되어버리네요ㅎㅎ

    0 0

읽기귀찮아서 동의하고 들어왔어요 ㅋ

    0 0

동의 안 하면 어쩔껀데!하고 눌러봤더니 로그아웃이네여 ㅋㅋㅋㅋ

    0 0

꺼림칙했는데 바로 공지 있네요 ㅎㅎ

    0 0

뭔가하고 공지 확인하러 왔습니다.

    0 0

갑자기 떠서 뭐지 햇엇네요.
알겟습니다!

    0 0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0 0

수고많으세요^^

    0 0

먼가 떠도 믿으니까!

    0 0

갑자기 뭐가 떠서 깜놀 ㅎㅎ

    0 0

뭔가 뜨길래 "뭐지?"  하고 읽어 보곤
"하실만하니 하시겠지"  하고 쿨하게 동의~

    0 0

고생하십니다~!

    0 0

그랬구나~ 공지를 잘봐야 ㅋ

    0 0

팝업이길래 흠칫했다가
내용에 딜바다라는 단어가 있어서
안심하고 동의했어요~
늘 고생하시네요

    0 0

갑자기  개인정보 동의 떠서 놀랬네요
이렇게 공지해서 알려주시니 안심이 되네요

    0 0

수고하시네요

    0 0

수고많으시네요.

    0 0

수고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0 0

동의완뇨

    0 0

수고많으셨습니다

    0 0

고생하십니다

    0 0

성포 정상화가 시급합니다. 네이버 인증만으론 성인 인증이 불충분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방법이 없나요?

    0 0

딜바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0 0

수고 많으십니다.

    0 0

늘 고생하시네요

    0 0

털릴 정보.. ㅋ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

    0 0

고생하십니다~~

    0 0

정상적인거군요. 수고하세요~

    0 0

동의 완료!!!

    0 0

수고하십니다

    0 0

굳굳

    0 0

고생 많으십니다.

    0 0

확인완료~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