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컬쳐로 난리네요. 뽐X는 정말 더럽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해피 컬쳐로 난리네요. 뽐X는 정말 더럽네요.
데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27 13:11:07 조회: 2,669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9 ]

본문

물론 지금 상황이 지금까지의 흐름으로보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긴합니다.

해피머니를 컬쳐캐쉬로 결제가 가능하고 컬쳐상품권 마저 컬쳐캐쉬로 결제가 가능하니까요.

그렇더라도 최근 상품권 업체들의 문제등을 고려해보고 분기말 생각해보면 전혀 말도 안되는 상황은 아닌것같다는

생각을하는게 x거지소리까지 들을 일인가요?

정황상 그런 생각도 드는게 물량도 채워지고 문자 발송이 늦어지고 있다지만 상당부분 받은 분들도 계신데

무조건 오류니 사는건 x거지 같은 짓이다라고 비난하는 글들이 많네요.

오류라면 빨리 시스템 정상화를 하거나 공지라도 띄우는게 맞는건데 시간도 한참 지났죠.

개인적으로 오류가 아닐수고 있다는 입장에서 구매하는게 비난받고 욕먹을 짓인가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뭐 이런건 보내주면 고맙고 아니어도 어쩔수 없고 그렇죠ㅎㅎㅎ

    4 0

저도 엄청 빨리 결제를 한건 아닌데 10만원 3장 받았습니다. 제가 볼때는 문제 없을거라고 봅니다.

    0 0

왜 그동네 얘기를 여기서 하세요ㅎㅎ

    27 0

여기에 올라온 딜이 그쪽으로 퍼져서 뽐도스 발생한 상황이라서요.
딜바다과 이곳의 반응차이가 너무커서요.

    1 0

오류가 아닐수가 없어요. 상식적으로... 아니라고 믿고싶을 뿐이죠
뭐 뽐거지가 어쩌고 하는건 그동네 종특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11 0

저는 오류가 아닐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류면 어쩔수 없죠.

    0 0

이런건 100퍼 오류아닌가요? 오류가 아니라면 무한증식이 가능한데 일부러 켜뒀을리가없죠

    9 0

이건 누가봐도 오류 100%예요. 1% 확률로 진짜라고 볼수도 없는건데 그런말을 하시니 욕먹죠.

    4 0

오류건 아니건 구매됐으면 좋은거고 아니면 아쉬운거고 그런거 아닐까요?
만약 도저히 판매가 불가하다면 전산상 오류도 그렇게됐다 죄송하지만 취소해드리겠다 연락이 오겠죠
구매 불가 댓글만 보고 들어가보지 않았는데 그런 식의 반응도 있었던 모양이네요..
그런 사람도 있나보다 하시고 넘 속상해 하지마세요~

    0 0

그나마 컬쳐로 컬쳐를 무한 구매하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을것 같아요. 사람들이 몰리면서 문자가 늦어지고 있어서... 제 입장은 취소가 된다해도 충분히 이해해야죠. ㅎㅎ 그런데 시도는 해볼수 있는게 아닐지

    0 0

그럼요~ 나중에 취소되더라도 이해해줄 수 있는 문제고,
만약 이용된다면 판매자한테 고마운 일이니 그런 반응 일일이 신경쓰지 마세요 ㅎㅎ

    0 0

나름 빨리 산거같은데 안오네요~ ㅎ
취소될려면 빨리 취소되길 기다립니다.
물론 오면좋죠~ 네이버페이 충전용으론 딱인데!

    0 0

딱봐도 아닌건 아닌거죠 ㅋㅋㅋ 알면서 뭘 또 ...

    15 0

취소되도 어쩔수 없죠. 그래도 대응이 많이 늦네요.

    0 0

할인된 컬쳐를 사서 그 상품권으로 또 다른 할인된 컬쳐가 구매가 되고, 그 컬쳐를 이용해서 또 컬쳐를 사는데 이게 오류가 아니다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말도 안되죠

    12 0

그건 문제가 있죠. 사실 그것도 어렵다고 생각한게 이미 해피쪽도 문자가 발송되지 않고 지연되는 상황에서 결제를 한다고해도 충전하고 다시 결제할 시간은 안올거라고 봤습니다. 그래서 물량 소진하는 상황인가 정도로만 생각을 했네요.

    1 0

시도해볼수는 있으나 담당자 모가지는 날라가겠네요.

    3 0

시간이 너무 많이 흐른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오류라면 대응이 조금이라도 빨랐어야할텐데

    0 0

100% 실수인데  분기실적으로 정신승리할려는게 제일 보기 더럽네요.
차라리 실수인거 알지만 구매했다고 하는게 나을듯

    19 0

제가 이 딜로 얼마나 부자가 되겠다고 정신승리까지 얘기가...
솔직히 컬쳐로 컬쳐를 구입한다는건 저도 납득이 안갑니다. 다만 해피머니까지는 저는 있을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해피머니쪽에 횡령이니 뭐니 문제도 있어서 분위기도 안좋았고 그래서 분기말에 어느정도 물량 푸는건가 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저의 잘못된 생각일수는 있겠네요. 그래도 실수인거 알고 구매한건 아닙니다.

    0 0

궁금한게 해피머니쪽에서 실적채우려고한거면 해피머니로 결제했을때 회사에는 실질적으로 돈이 들어가는게 없고 이미 대금을 받은 포인트로 다시 포인트를 사는꼴인데 실적이 쌓이나요??

    0 0

처음올라온게 93% + 93%컬쳐로 구매가능 = 도합 13.5% 할인율 입니다. 아무리 분기실적 쌓기라고 해도 10%만 해도 완판되는걸 13.5%에 판매할리도 없고 더군다나 무한증식도 가능하니 한번만 더 하면 20%까지 내려갑니다. 이게 백퍼 오류가 아니고 무엇인가요?

    1 0

진지빨고 오류 아니라는사람들은 등신아닌가요.
말같지도않은 소리..당연히 오류입니다. 실적같은 타령부르고 자빠졌지요..

    8 0

님 표현대로 진지빨고 오류가 아니라고 하는거 아닙니다. 제가 등신일까요?
오류라면 취소되도 어쩔수 없는거고 당연히 받아들일겁니다. 생각이 다를수는 있잖아요. 전 순수하게 일정수량 급하게 푸는 건가라고 생각했을뿐입니다. 너무 긍정적으로 판단한걸까요? 그럼 좀 안됩니까?

    0 0

저는 오늘 결제할께 필요해서 문상 알아보는중인데 다 줄줄이 품절중이라 못사네여 ㅠㅠ
8~9%만해도 감지덕지인데ㅠㅠ

    0 0

다른 생각 할 것도 없이 오류죠 이건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는 영자새끼부터 근성이 그래서

    0 0

이건 100% 오류죠.컬쳐로 컬쳐로 구매가 가능한 상태였는데 사람들이 저렇게 구매하면 컬쳐회사에서는 현금은 하나도 안들어오고 오히려 상품권만 더 싸게 주는셈이라 풀면 풀수록 매출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거죠.ㅋ 그냥 구매되면 싸게 사는것이고 취소되도 어쩔수없는 거라서 무슨 분기실적 때문에 일부러 저렇게 푼거다 이런 말씀은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0 0

왜 사는 사람이 파는사람 입장까지 고려해서 사야합니까?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한것도 아니고 정상적인 루트로 구매했는데 그게 평소때 보다 좀 저렴한것일 뿐이죠.
물론 실수가 있을 수는 있겠죠. 가짜 다이아라고 생각해서 팔았는데 알고보니 진짜 다이아여서 수십억의 가치가 있었다. 그러면 그 다이아를 샀던 사람은 뽐그집니까?
한맥투자증권이 주문실수 한번 내서 파산 났죠.
근데 그때 한맥투자증권이 오더실수내서 그 때문에 혜택본사람들도 다 뽐그집니까? 자신들은 그냥 정상적으로 트레이드를 하고있었을 뿐인데 말이죠.
불법을 저지르지 않은 이상은 욕먹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경우에 뽐거지라고 욕하는 사람들보면 다 어리다고 밖에 생각이 안되네요.
사회는 학교가 아니잖아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