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식구들이 먹어서 아침에 연락해봣습니다.
연락을 못받앗다. 그런데 식구들이 섭취를 해서
어떻게 하면 되느냐?물엇더니..
기계적으로 답변..물어내셔야죠...
그래서 아무란 연락도 없이 배송이 왔는데
다른 방법이 없느냐?
고객님 지금 못물어내신다는 말인가요??ㅎㅎ
돌려주기싫은건가요?이렇게 묻더라구요
그래서 배째라 하고 끊엇어요
상담원도 엄청많이 시달린것같아요.
댓글목록
|
자기네들이 잘못한건데 왜 그러는지..참 |
|
그러게요 탈퇴햇어요 ㅎ |
|
일단 오배송부터 사과하고 |
|
불만 폭주같앗어요 ㅎ |
|
물어내라는 거랑 얼마 입금해달라는 거랑 어감이 다른데.. |
|
왜나는너를사랑하는가님의 댓글 왜나는너를사랑하는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불편드려 죄송합니다만... |
|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돌려주시던지 없으시면 가격 협상하세요 |
|
처벌받을려구요 |
|
중복이면 2세트가 왔다는 말인가요? |
|
한셋은 저번주에 왓고 다른셋은 어제온겁니다. |
|
상담원말투가 기분나쁜건 이해하지만 중복배송이면 8개가 갔을텐데 벌써 다드셨나요? |
|
2세트가 온게 한번에 온게 아닙니다.. |
|
대응이 기분 나쁘실순 있지만 중복배송이라 모르셨다해도 |
|
그렇긴하죠. |
|
잘못은 아니지만 드신건 책임을 져야하지 않을까요? |
|
말이 어 다르고 아 다른데.... |
|
돌려주는건 맞습니다 |
|
상담원 말투는 잘못된 거 맞는데 돈으로 주든지 스팸을 사서 착불로 보내든지 하셔야죠. |
|
조금이라도 금전적 손실을 줄일려면 |
|
오늘 환수한다고 문자왓네여~ |
|
그냥 돌려주면 되지않나요? 한세트당 4개인거 같던데 그걸 다 드셨나요 ㄷ ㄷ 상담원 대응이 기분나쁜건 맞는데 4개 모아서 다시 돌려주는게 맞는거 같네요. |
|
상담 태도는 잘못된 거지만 물어내라고 하는 건 당연한 겁니다. |
|
정확히는 중복 오배송이 맞습니다. |
|
업체의 정산시기에 떠라, 한달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어요. |
|
택배 본인꺼 아닌거 택배기사의 실수로 수령시에도, 착각하여 개봉후 사용했다면 돈 물어줘야해요. 주문수량보다 실수로 업체가 더 보낸것도 마찬가지죠. 자기가 주문한게 아니면 반송 혹은 배상해줘야합니다. |
|
택배는 제께 맞습니다 |
|
1.드신건 모르고드셨으니 잘못이 아님 |
|
어떤이벤인지 몰라서 정확히 말씀드릴순없지만 채워넣어서 반품하시든지 일정금액을 입금하시든 해야할거같아요 |
|
상담원이 글자그대로 얘기했다면 화날만 하실꺼같습니다.. |
|
겨우 9900원가지고 기분나쁘다고 그런식으로 대응하시면 나중에 더 귀찮아지실거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