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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팸 중복 수령 통화햇습니다 황당하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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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7-10-19 12:14:38 조회: 2,462  /  추천: 6  /  반대: 0  /  댓글: 30 ]

본문

어제 중복배송인지 모르고
식구들이 먹어서 아침에 연락해봣습니다.
연락을 못받앗다. 그런데 식구들이 섭취를 해서
어떻게 하면 되느냐?물엇더니..
기계적으로 답변..물어내셔야죠...
그래서 아무란 연락도 없이 배송이 왔는데
다른 방법이 없느냐?
고객님 지금 못물어내신다는 말인가요??ㅎㅎ
돌려주기싫은건가요?이렇게 묻더라구요
그래서 배째라 하고 끊엇어요
상담원도 엄청많이 시달린것같아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자기네들이 잘못한건데 왜 그러는지..참

저도 오늘 올예정인데 중복배송될까봐 불안하네요

이벤트하고 대응으로 이미지 다 깎아먹네요

    0 0

그러게요 탈퇴햇어요 ㅎ

    0 0

일단 오배송부터 사과하고
먹은거에대해서는 돈을 입금을 하라고하든지 그래야하는데...
무슨 구멍가게도아니고 뭐 대응이 저러죠?ㅋㅋ

    1 0

불만 폭주같앗어요 ㅎ

    0 0

물어내라는 거랑 얼마 입금해달라는 거랑 어감이 다른데..

    0 0

불편드려 죄송합니다만...
치레로라도 저렇게 운을 떼야하는거 아닌가요?
아무리 동일한 문의로 시달렸다지만
예의라고는 찾아볼수가 없네요

    0 0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돌려주시던지 없으시면 가격 협상하세요

    0 0

처벌받을려구요
저도 끝까지 갈겁니다 ㅎ

    0 0

중복이면 2세트가 왔다는 말인가요?
본인이 구입한 세트 다 먹고 중복 배송된 걸 또 먹었다구요? 스팸을 그렇게 많이 드시나요...
낱개로 드셨으면 두세트 조합해서 한세트로 만들어 보내면 될 것 같은데요.
물론 아 다르고 어 다른거라서 상담원의 대응에 기분이 나쁜 건 이해를 합니다.

    22 0

한셋은 저번주에 왓고 다른셋은 어제온겁니다.
식구들이 있으니 저녁으로 먹엇습니다.
혼자 200짜리 먹지않나요??

    0 0

상담원말투가 기분나쁜건 이해하지만 중복배송이면 8개가 갔을텐데 벌써 다드셨나요?
법적으로 돌려주는게 맞는데 배째라식이면 손해보실수있어요

    8 0

2세트가 온게 한번에 온게 아닙니다..
그리고 아무 연락도 없이 경미실에 맡겨놓고가서.
배송온지도 몰랏는데 식구가 찾아가서 먹어서..

    0 0

대응이 기분 나쁘실순 있지만 중복배송이라 모르셨다해도
같은걸 돌려주시던지 드셨으면 금액에대해 입금해주시는게 맞는것 같네요.

    15 0

그렇긴하죠.
그렇지만 아무런 연락 없이 오배송이
제 잘못인가요?
대부분 가족들 이름보고 택배 찾고 특히 먹거리는 상하거나 할가봐 바로 개봉후 먹든 보관하든 하는데요

    0 0

잘못은 아니지만 드신건 책임을 져야하지 않을까요?
아무리 중복 오배송이라해도 그걸 쓰셨다면 비용지불은 당연한거죠.
스팸은 상하는 음식도 아니고.. 오래나두고 먹을수있는제품이잖아요.

    1 0

말이 어 다르고 아 다른데....
꼭 저렇게 말해야 하는지 의문이네요
실수는 업체측이 먼저 했으면서 말이죠
물론 돌려주는게 맞지만서도 왜 저렇게 대응을 하는지..

    1 0

돌려주는건 맞습니다
근데 돌려줄수 없는거냐고 ㅎ

    0 0

상담원 말투는 잘못된 거 맞는데 돈으로 주든지 스팸을 사서 착불로 보내든지 하셔야죠.

    3 0

조금이라도 금전적 손실을 줄일려면
매일주는 삼천원 받아서
새로 주문하고
받은 스팸 그대로 반품하는 방법쓰세요
오배송 온걸 바로 4캔 다먹은거 아니면
동네 수퍼에서 200g짜리 보통 3천원 미만으로
파니 갯수 맞쳐서 보냐면 끝입니다

    0 0

오늘 환수한다고 문자왓네여~

    1 0

그냥 돌려주면 되지않나요? 한세트당 4개인거 같던데 그걸 다 드셨나요 ㄷ ㄷ 상담원 대응이 기분나쁜건 맞는데 4개 모아서 다시 돌려주는게 맞는거 같네요.

    0 0

상담 태도는 잘못된 거지만 물어내라고 하는 건 당연한 겁니다.
물어내라는데 다른 방법이 없냐고 하고 배째라 하면 상담원도 이해하기 힘들겠죠.
오배송도 아니고 중복 배송인데...

    3 0

정확히는 중복 오배송이 맞습니다.
아무런 연락도 없이 한셋트가 일주일이상 지난후에
온거에요.

    0 0

업체의 정산시기에 떠라, 한달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어요.

    0 0

택배 본인꺼 아닌거 택배기사의 실수로 수령시에도, 착각하여 개봉후 사용했다면  돈 물어줘야해요. 주문수량보다 실수로 업체가 더 보낸것도 마찬가지죠. 자기가 주문한게 아니면 반송 혹은 배상해줘야합니다.
실수로 기프티콘 다른 폰번호로 잘못보냈거나 구매수량보다 더 보냈을때, 그걸 꿀꺽하고는 배째라하는 사람들 겪어봤는데, 음....;;

    8 0

택배는 제께 맞습니다
이건 업체쪽에서 아무런 연락없이
한셋트를 더보낸 상황입니다
알면서 고의로 먹엇다면 할말이 없고
또한 뮬어줘야겟지요
그치만 저의잘못으로만 몰아가는 대응이
기분이 상당히 안좋네요

    0 0

1.드신건 모르고드셨으니 잘못이 아님
2.상담사가 글쓴님 잘못인것처럼 말한건 예의없는거라 화날만함
3.하지만 오배송을 알고도 대가를 지불하지 않으시면 그건 잘못일거같네요

    0 0

어떤이벤인지 몰라서 정확히 말씀드릴순없지만 채워넣어서 반품하시든지 일정금액을 입금하시든 해야할거같아요

근데 상담사도 웃긴게 본인들 과실 인정하고 어느정도 유도리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고객한테 어떻게하라고 안내를 해야되는데(얼마 제하고 입금하시거나 반품택배보내주세요 등) 그냥 무조건 고객과실100퍼인것처럼 물어내라고만 하면안되죠. 대응지침같은거 안내려왔나봐요?

    0 0

상담원이 글자그대로 얘기했다면 화날만 하실꺼같습니다..
그래도 돌려주긴하셔야할듯 범죄라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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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우 9900원가지고 기분나쁘다고 그런식으로 대응하시면 나중에 더 귀찮아지실거같네요

    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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