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박하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2-18 20:59:35 조회: 82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펑하겠습니다.
감정이 격해진 상태에서 글을 써서 저 자신도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딜님들의 조언 감사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나냉이면 나냉 화면 바코드만 찍으면되는건데 바코드 확인이없죠...
소비자가 물건집어와서 나냉 바코드만 찍으면 되는 상황이라 알바생도 당연히 페레로 집어온줄 알았나봐요 ;
태도는 잘못됬네요 ;;

    0 0

나냉에서 찍으면 매번 상품바코드랑 포스에 찍힌 숫자랑 확인하길래 저는 그런 메뉴얼이 있는 줄 알았네요.
알바생이 대놓고 짜증내서 저도 열이 올랐던 것 같습니다.

    0 0

gs에 편한점은 상품을 찍지않고 깊콘바코드만 찍어도 넘어간다는 점인데 비슷한 제품이 있으면 손님 직원 다 헷갈리겠더라고요
cu는 물건 찍고 깊콘 찍어야 넘어가서 바코드 다르면 안넘어가는데 흠..

    0 0

교환시에 상품이랑 바코드 번호랑 대조하는 확인 과정을 거쳐서 안심했었네요
시스템이 편하긴 한데 이런 상황은 당황스럽네요

    0 0

이건 무작정 편의점 잘못이라고 하기 애매하네요.
물건 잘못 들고 온 손님 잘못도 있다고 봅니다.

    9 0

네 저도 압니다. 그래서 잘못 받은 것 값은 낼 생각이구요

    1 0

응대는 잘못했지만 확인 실수는 그럴만 하네요 글쓴이도 실수한것처럼요

    4 0

저도 편의점측도 실수를 했다고 생각해서 말했는데 대응에서 완전 귀찮다는 취급을 받으니 화가 났네요. 그냥 착오가 있어 죄송했다. 하지만 개봉하셨으니 교환은 어렵겠다 이 말만 해줬어도 글까진 안 썼을 것 같아요..

    0 0

확인 못한 둘 다 잘못은 있어보이고..
점주도 뭐 전화로는 이해한가고 확인해주겠다고 근무시간에 오라고 괜찮냐고까지 물어봤으면
나쁜 대응도 아닐텐데 너무 과한 반응 보이시는게 아닌지..

    2 0

알바생이 제 얼굴앞에서 귀찮다 짜증난다 반응을  보여서 저도 기분이 상했었습니다. 내일 가서 차분하게 해결할 생각입니다.

    0 0

일단 글쓴분이 까서 먹었네요. 교환받으려면 일단 밀봉상태여야 될 거 같은데요. 근데 궁시렁 거려도 일단 교환은 받으셨으니 따로 얘기하실건 아닌거 같아요.

    1 0

본사에 클레임은 넣지마시구요
그냥 잊으시면 편해요
고객센터 전화해봐야 뭐야 뭐 이런일로 전화를했어 그냥 무시할꺼에요

    0 0

알바의 반말이 더큰 문제라고 생각해요

    2 0

알바생 응대태도는 문제가 있어보이고 이부분은 클레임 거실만하나..
일단 결제 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상품을 찍지않고 기프티콘 바코드로만 찍으니
1차적으로 제대로 확인안하고 가져오신탓이 큰것같네요.

    1 0

둘다 책임이 있는지라 개봉했으면 그냥 잊는게 좋지않을가요..
아니면 다시가서 프리로망스 결제하고 페레로로쉐를 가져오는방법도 있겠네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