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벤트 스타벅스 다주네요 확인해보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키보드 단축키   0 ~ 9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자동로그인

삼성이벤트 스타벅스 다주네요 확인해보세요
이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1-12 16:28:02 조회: 2,391  /  추천: 22  /  반대: 0  /  댓글: 33 ]

본문

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event/promotion/pop_winnerList.do?eventId=13924

 

이름검색해보니 이벤트참여한거 다 당첨이네요

 

역시나 삼성이 통이크네요 당첨자 엄청날거같은데 다주다니 


추천 22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가족꺼 다 됬네요!!

    0 0

당첨자 다주는게맞나봐요

    0 0

전 그 때 가족까지 다 꽝 나와서...ㅠㅠ
딜님들과 같이 기뻐하고 싶었는데 아쉬워요...ㅠㅠ

    1 0

한폰으로 다 참여해서 오류인가했는데
폰가린다는 얘기가있었죠...

    0 0

오 다 됐네요 대박ㅋ

    0 0

대박입니다 ㅎㅎ

    0 0

전 다꽝이군요...

    0 0

이때 크롬으로하면 100퍼당첨 이었는데

저도 삼성브라우저 써서 10꽝..

    2 0

전 삼성브라우저로 했었는데, 다 잘됐어요.
로딩은 길었지만요....

    0 0

저도 가족포함 전부당첨이예요  ㅎ

    0 0

꽝이네요 ㅠ

    0 0

꽝도 있나요??
그냥 다 주는것 같은데..

    0 0

오 당첨이네요  ㅋㅋ 다행입니다

    0 0

이런게 있었군요 ㅠㅠ
축하드립니다~

    0 0

전 안했나봐요 ㅋ
 제 이름 치니 5명이나오는데 제 번호는 없네요 ㅠㅠ

    0 0

폰으로 계속 당첨되길래 가족 다 넣고 친척번호까지 넣어줬는데 삼썽 대단하네요

    1 0

와..저도 신청한거 다 있네요~~ㅎㅎ

    0 0

아아 번호 잘못넣었네요

    0 0

저는 참여 안했나 보네요....

    0 0

좋은 정보 덕분에 커피 얻어갑니다 ㅎㅎ

    0 0

감사요~~저도 8회선 당첨!! 크롬 응모!!ㅎㅎ

    0 0

;;

    1 0

8회선이라니 ㄷㄷㄷㄷㄷ

    0 0

좋네요 가족꺼까지..ㅎㅍ

    0 0

역시 삼성..

    0 0

어?? 이거 500명 뽑는거 맞아요??

    0 0

이름 검색하니 내 이름은 있는데 전화번호가 끝자리가 달라요
잘 못 입력했나봐요 ㅠㅠ
개인정보 입력오류는 재발송 안해준다니
전 꽝이네요ㅋㅋ
그나저나
김동현, 김영숙 이런 흔한 이름 넣어보니 보통 30~40명씩 나오던데
당첨자 총 인원은 어마어마할거 같네요

    0 0

초반에 응모하고 시간이 남아서 친구들도 해 주고도 시간이 남아서 전화번호 다시 입력해서 이미 당첨되었다는것도 확인했었는데 한명도 없네요

    1 0

감사합니다 제 이름도있네요!

    1 0

다주네요.. 대박

    0 0

참여안했는데... 삼성 욕하면서 이런거 참여해서 받는다고 옆동네에서는 뭐라하네요..

    1 0

삼성 욕하면서 이런거 더 참여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어떻게든 삼성 돈 빼먹;;; (치사한 변명인가요 ㅎㅎㅎ)

    1 0

실수로 문자삭제했는데 전화해보니 다시 발송 안해준다고 하네요 말이야방구야 또르르 ㅠ

    0 0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