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입장 전문이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조재현 입장 전문이네요
 
비빔국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2-24 18:00:30 조회: 1,552  /  추천: 10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인정했네요.
워....... 뭐라 할 말이...
이제 티비에서는 다시 안 보길

추천 10 반대 0

댓글목록

그냥뭐  생매장이죠

    1 0

딸 가진 부모면서 정말 한심하네요

    3 0

딸가진 부모가...이제 영영 안보길

    1 0

법정에서 봐야죠

    3 0

오래전 일이라고 면죄부가 주어지는건 아니지만 최근까지도 꾸준히 나이쳐먹고 딸보다 어린애들한테 그런짓해오고도 들키자 아니라고 발뺌하다가 인간이길 포기한 조민기보다는 훨씬 과거 잘못에 대한 반성의 자세는 된거 같네요. 20년전이라고 잘못이 없어지는건 아니지만 조민기와 같은 잣대를 들이미는건 아닌거 같네요. 그나저나 여가부는 이런 분위기 타고 사회 전반적인 분야에서 일어나야 큰 경각심을 줄텐데, 그냥 묵묵부답 하고 있는 작태도 우습네요. 어찌보면 강남역에서 모였던 여성들의 화살이 저런 부류들 때문에 생겨난거니, 그런 부류들로 마무리 되게 사회에서 도려내면 다수의 남자들 입장에서도 죄책감 가질 필요도 없는건데 말이죠.

    13 0

구속후 감옥가야할텐데
연예인이라 또  면죄부줄꺼같고 참..

    2 0

답답해요 이런 일들...

    1 0

아빠를 부탁해는 역대급 프로그램으로 변해가는중인가..

    1 0

저거 자식도 있고 늙으막이니까 지금와서 인정한다는건데.. 딸까지 비난하고싶지 않았지만 조혜정 꽂을때부터 윤리라곤 없어보였네요  참..한심하네.. 여담이지만 이성경이랑 조혜정 문제있을때 이성경이 조혜정 미운건 당연할거같애요 자긴 생고생해서 올라온건데 즈그 아빠백믿고 조연차지하고.. 사람이 하날보면 열을안다고 .딸화제될때부터 조재현 별로 좋은 사람 아니란생각들어서 반감들었음 다신 티비에서 안봤음 좋겠네요

    8 0

평생 뉘우치며 조용하게 살길

    2 0

박진성 시인 무고 때 '일단 사과하고 보자' 했다가 아직도 성추행범으로 아는 사람이 많은데 사례도 확실하고 혐의 인정까지 시간도 많았으니 변호사 상담도 충분히 했을거고
본인도 인정했으니 신나게 극딜하면 됩니다.괜시리 가족한테까지 들러붙는 미친짓만 지양하고요.

    0 0

이렇게 미투운동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조재현씨 당신의 대한 일이 수면으로 올라오지 않았으면 이게 잘못된 행동인줄 몰랐을거고 계속 그런 행동을 했겠죠?
그게 남이 그렇게 말해서 모두가 손가락질을 해야 잘못됐다고 깨달을 수 있는 그런 수준의 행동인지  이제서야 자기 행동이 추악하게 생각되고 혐오스럽고 한다니 이해가 가질 않네요.
마치 자발적으로 다 내려놓는것처럼 말하는데 조재현씨는 성범죄를 저지른거고 상식적으로 전과 같은 생활이 불가능한게 맞는거죠.

    4 0

영화 '밀양'이 생각나는군요

    0 0

근데 이런거 일반 사기업에도 은근히 있겠쬬.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