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가족 상봉 중계도 안하는 방송사들 문제 많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산가족 상봉 중계도 안하는 방송사들 문제 많네요.
로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8-20 15:23:04 조회: 52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25785_61656_1236.jpg

 

근데 스브스 빼고 공중파는 다 안함......

 

이게 제대로 된 방송사인지??? ㅜㅜ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이러니 시청율 그모양이죠

    0 0

잘은 모르나 서로 조율해서 한 곳만 하는거 아닐까요.
맘같아선 당연히 3사 다 했음 하지만, 사정이 있다면 그럴 순 있을거 같긴 해요.

    2 0

동시간대 편성 프로그램 보세요...  재방송 프로그램들이에요.
아시안게임은 열심히 방송하는데

    0 0

지극히 방송사의 입장에서 보자면
시청률이 나와야 편성을 하는데,
3사가 다 하는것보다 하나로 몰아주고
서로 돌아가면서 하려고 하지 않을까요?
저도 뒷사정은 잘 모르나, 그럴 수도 있겠다 싶어서요.

    3 0

민영방송사도 방송하는데 공영방송사에서 중요한 국가적행사를 하는데 방송을 안한다?
mbc뉴스 시청률 2%대,,, 님 논리대로라면 황금시간대 방송하는데 이정도면 폐지해야..
취약시간대임에도 1%대 이상은 나올거 같아요.
언론방송사도 650명이나 갔다는데요, CNN은 이산가족 특집방송까지 편성해서 방송하는데.......

    1 0

오해하신거 같은데
저도 아쉽다고 생각하는 입장입니다.
왜 저를 방송사로 투영하시는지....
저도 뒷이야기는 모르나, 사정이 있을지도 모른다 얘기한건데;; 당혹스럽군요...

어쩌다 보니 상황이 반박을 위한 반박이 돼 버렸네요.....

방송3사가 무조건 다 생방을 진행해야 하는 국가적 사건의 기준이 뭔지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우리 대통령이 해외에 순방간 중요한 사건은요? 요즘 핫한 정부의 일자리 정책이나 최저임금 발표는요? 어떤 기준으로 어떤건 당연히 3사가 생방을 진행 해야하고 어떤건 그렇지 않은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전 방송쪽관 하나도 관계없고 저도 방송사들이 예전처럼 이산가족상봉을 크게 다루지 않는게 아쉬운데, 사정이 있어서 그랬을 수 있겠다 싶거든요. 가령 뉴스에서조차 안다뤘다면 말씀하신대로 문제가 큰거일거라 보지만 그건 물론 아닐테고, 생방을 진행하는건 다른 문제라고 보기도 하고, 스브스에서 하기도 하고, 다른 채널을 보고 싶어하는 다른 이들도 있을 수 있고 등 여러 이유가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저 개인적으론 3사중 하나가 했으니 그래도 알권리 측면에선 좀 아쉽기는 하지만 어느정도는 충족된거 아닌가 하거든요. 물론 이건 다분히 개인적인 관점에 따라 다른거겠지만 말예요.

    3 0

근데 다 했네요
하루빨리 상시 운영되면 좋겠어요
다들 돌아가셔서 이젠 조카들 보는게 훨씬 많군요 ㅜ ㅜ 고향땅은 언제나 밟아볼지...

    0 0

꼭 다 중계해줘야 하나요?
저는  오히려 월드컵이니 뭐니 다 하나만 중계해주면 다른거 보고싶어도 볼 수 있는 선택지가 줄어서 싫던데

    6 0

스포츠나 무슨 행사 같은거 3사 동시 똑같은 방송해주는거 짜증나요. 2010년 동계올림픽이던가 SBS독점중계할때 정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차라리 재방송채널이 시청사 선택권 더 좋을듯요.

    1 0

3사가 다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선택권이 없어져요. 한군데도 안하는게 문제가 될것같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