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청원 부탁드립니다.(성매매여성 2천만원 지원반대한 홍준연 의원 제명 반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펌] 청원 부탁드립니다.(성매매여성 2천만원 지원반대한 홍준연 의원 제명 반대)
행복휴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18 09:28:59 조회: 520  /  추천: 3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청원주소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26686


다른 곳에도 청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이대로 제명당하면 그누구도 페미 여성정책에대해서 잘못된점을 지적할 정치인은 없을겁니다. 남성들이 그동안 침묵해서 이렇게까지 된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권력가진 사람이 가장문제죠. 권력을 가진 사람이 잘못된 생각을 하면 정말 이렇게까지 되는구나 느끼는 요즘입니다.

 

류규하 (자유한국당) 구청장의 의견대로  성매매종사자에게 1인당 2천만원씩 지원되면 40명이 넘는 인원에게  8억이 넘는 세금이 들어갑니다. 이에대해서 홍준연의원은 과연 그만한 돈을 지원하는게 맞냐며 따졌습니다.

여성을 비하하는 발언은 하지 않았습니다. 중학교 국어실력만 있어도 잘 알것입니다. 그런데 여성단체들은 자기들의 세력 과시와 혐오를 홍준연 의원한테 쏟아부었고 민주당은 자기들의 소중한 동지이자 합리성 있게 사안을 보고 있던 홍준연 의원을 2월14일에 제명했습니다. 소신발언을 했다는 이유로 내쫓은겁니다.

 

아시다시피 이해찬 당대표는 장애인분들 모임 앞에서 장애인 비하발언을 하고도 그냥 넘어 갔고 법원행정처와 관련된 서영교의원도 유야 무야 넘어갔습니다

오직 올바른 발언을 하고도  페미들의 심기를 건드린 홍준연 의원만 제명 처리를 했으며 이는 정의롭지 못한 행동이고 독재적 발상이라 생각합니다

민주당에게 경각심을 주고 홍준연의원께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청원 동의 부탁드립니다.


다음의 페미 여성단체와  홍준연 의원 발언이 문제 있다고 생각 하시나요?

“저는 성매매는 분명히 불법이고 성매매 여성분들이 탈세를 저지른 탈세범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구의회에서 더불어민주당 홍준연(56) 중구의원이 자신에게 항의하는 여성단체 회원들을 향해  이렇게 말했다 여성단체 회원들이 이 말에 항의하자 홍 의원은 “그 분들이 세금 내고 있습니까”라고 되물었다. 여성단체 회원들은 “그 분들이 탈세를 하고 있다는 근거를 대세요”라며 반발했다. 그러자 홍 의원은 “국세청에서 조사하면 되고요”라고 말했다.

 

홍 의원과 여성단체 간 갈등은 성매매 여성들의 자활 지원금을 놓고 자유한국당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과 언쟁을 벌이며 시작했다

홍 의원은 류 구청장에게 “성매매자활대상자 41명에게 생계, 주거 명목으로 지급되는 시비 8억 2000만원은 피 같은 국민의 세금으로 토지개발에 방해가 되는 성매매종사자를 처리하고자 하는 성매매사업자, 토지개발업자 와 대구시 공무원의 농간으로 이루어진 정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류 구청장은 “저는 생각이 좀 다르다”고 맞섰다.

홍 의원은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고 젊어서부터 땀 흘려 돈을 안 벌고 쉽게 돈 번 분들이 2000만원 받고 난 다음에 재활해서 자활교육 받고 난 다음에 또 다시 성매매 안 한다는 그런 확신도 없다”고 말했다. 홍 의원은 “저는 그게 혈세  낭비이며 최저임금 7530원을 받으려고 이른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일하는 동시대 여성노동자들의 공분을 불러일으키는 정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홍 의원은 이어 “구청장님께서는 ’인권이 유린당하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시는데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는 전부 자발적으로 들어온 사람이다. 자발적으로 카드 값 못 막아서 선금 받고 들어온 사람들이 대부분”이라고 주장했다.

 

이발언들 중에 홍의원이 잘못한게 뭡니까? 소신발언한 홍준연 의원 제명 반대 청원 동의 부탁드립니다. 

 

 

 

청원주소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26686 

 

 

 

부당함에 적극적인 표현이 필요한 시대인듯합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이건 남성들만의 부당함을 논할 논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성이 성매매를 하지 않으니까요..그래서 젠더이슈로 접근하지 말고 그냥 국민으로서의 발언을 해야 합니다.
저도 여성이지만, 이러한 정책은 대체 무슨생각으로 나오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물론 억울한 사정으로 인해 성매매를 하고있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닌분들도 분명히 있겠죠.
이렇게 지원을 해주면요. 성별을 떠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요즘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데,  힘들게 생계를 유지할 마음이 생길까요?
이건 아 공부를 못해서 좋은 대학에 못갔구나 지원해줄게, 아 대외적으로 좋은 직업이 아니구나 지원해줄게, 이런거랑 다를바가 있을까요?
요즘 진짜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는 것 같네요
공무원 특성화고 고졸채용 확대도 그렇고, 성매매여성 지원도 그렇고.
힘들게 노력해온 사람들을 무기력하게 만드는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5 0

아..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 수정했습니다.

    0 0

동의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