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지시는 어떻게 하는게 맞으려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Sign in with naver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런 지시는 어떻게 하는게 맞으려나요
 
SHIF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15 01:26:59 조회: 370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은행 직원이 경비원인 저를 불러 ‘고객이 방문을 못하니 옷 갈아입고 손님인 것 처럼 앉아 있어달라’고 요구받았었습니다.

모르고 한 두번 해주고 이후부터 찝찝해서 거절했는데 하필이면 조직 분위기를 리드하는 사람의 요구를 거절한지라 이후 부터 분위기가 쌩한 것 같습니다.

철이 되니 채용공고들이 다시 올라오고 있지만 이제서야 지원을 시작한 상황이라 큰일이네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첫 문장부터 뭔소리인지
고객이 방문 못하는데 왜 고객 행세를해요???

    0 0

은행 관련 업무를 할때 그 사람이 와야 진행이 가능한데 그 사람이 온 것 처럼 해서 처리하려는 것 같습니다.

    0 0

무슨 은행이 그래요
신분위조면 큰 죄인데
소설 아니면 당장 경찰가서 신고하세요
사문서 위조
 유사 수신
개인정보법 위반
그냥 생각나는것만 적어도 걸리면
감옥 5년은 살듯

    1 0

유사 사례를 찾아봤는데 몇년전에 벌어진 일을 올해 2월이 되서야 금감원에서 과태료 부과 조치를 취했더라고요.;;

(명의인이 사망하여 내점할 수 없었으나 명의인의 자녀 등인 영업점 직원이 명의인의 신분증을 이용해 본인이 내점한 것처럼 꾸며 계좌를 개설함.)

- 출처: 금감원 제재내용 공개 (주)우리은행 2019년 2월 1일 -

    0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일 틀어지면 님 독박쓰는거예요

    2 0

거절하는게 정답이였네요.

앞으로 계속 다닐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0 0

헐 위험하네요... 그런 일에는 얽히지 않는게 상책이죠. 처음부터 적당히 둘러대고 거절했어야 하는데..

    0 0

다른 직원들도 그 행위를 당연시하는 분위기 같습니다

    0 0

가끔 자기 실적 때문에 담당 고객 편의 줄려고 그런다고 듣긴 했는데
거절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잘못 엮이면 이상하게 될수도 있으니
요즘 세상에 이렇게 대놓고 잘 안할텐데 위험해서 간당간당한 팀장급일려나요 ;

    0 0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0 0

명백하게 잘못 된 상황이네요~
이야기 하는게 맞고 그게 개선이 안되고 불합리한 대우가 온다면 더 깊은 고민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0 0

알겠습니다.

심화되면 다른 방안을 짜야될 것 같습니다

    0 0

계속다니고 버티셔도 될것 같은데요 일 틀어지면 신고하겠다고 오히려 무기를 쥐신거같은데요

    0 0

부당 지시만으로도 제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1 0

몇번 앉아있다고 하시지 않으셨나요

    0 0

그 때는 사람 바뀌기 전에 일어난 일이고 현재로서는 증거가 없을 것 같은데 그런데도 가능한가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