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 뭘사야하나 고민돼요 ㅜ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Sign in with naver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티비 뭘사야하나 고민돼요 ㅜㅜ
 
아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16 04:54:26 조회: 23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홈플러스에서
qn65q7fnaf 이라는 모델을 사운드바(ms550)포함 할인받을거 다 받아서 265~270만 정도라고 하더라구요.(QLED7)
직구가 다들 싸다 그래서 65인치랑 75인치 차이만 보러간건데 말빨(?)에 혹해서 한참 얘기듣고 좋은거 같아 구매를 하고 왔어요. 근데 가격이 가격인지라.....계속 고민이 되네요ㅜ
qled는 상술이고 lcd로 봐도 무방하다~ 라는 얘기도 있고....잘산건지 모르겠어요.
원래는 직구로 65nu8000 제품이나 엘지꺼 사려고 했거든요. 8000 현재 가격은 120만원 중후반이면 되는거 같구요.
가격생각하면 닥 취소가 좋은거 같긴한데, 화질이 더 좋다하니 그냥 냅둘까 싶기도 하고.....(갈팡질팡이에요ㅜ)

65nu7010 이거는 국내정발로 140만 정도? 한다는데...
이거 싸네~ 싶어서 얘기듣다가 qled에 혹해버렸어요 ㅋㅋ

결론은...
1.화질좋다하니, 그냥 구매한거 이왕 써라(QLED 7)
2.가성비 좋다는 거 써라(NU8000)
3.직구는 AS등 불편하니, 그냥 저렴한 거 써라(7010)
4.그 외 추천이나 참고할만한 사항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Qled로 답이 나온다면, 저 제품이 저가격이 저렴한게 맞나요가전 여러개 묶으면 200도 안되게 나오는거 같긴한데 여러개 구입할게 당장은 없네요.
+검색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도 고민되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ㅠㅠ 댓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티비는 거거익선? 인치는 클수록 좋고 자금 여유가 허락하는한 한방에 최고 좋은거 사는게 좋긴한대 그렇지 않다면 가성비로 가는게 맞다고 봐요

    0 0

댓 감사합니다.^-^

    0 0

애기 있는 집 - 65인치 엘지 육백번대. 파손의 우려가 큽니다. 가격폭락이 역대급이라
                    가성비가 끝내줍니다.부담없이 쓰시다가 애기가 크면 그때 편하게 바꾸세요.
                    oled가격 안정화후.
애기 없는 집 - 86인치로 크기를 추구 혹은 75인치 가격이 허락하는 고급모델.
현 시점에 oled가 아닌 이상은 qled는 어중간합니다. 전자는 아직 가격대가 높구요.

    0 0

올레드는 번인이 어쩌구 저쩌고 그렇다더라구요
댓 감사합니다 ㅎㅎ

    0 0

티비는 큰게 진리임..

    0 0

큰거 사고야 싶지만, 가격이 확확 차이나더라구요.
좀 더 기다려보면 좋은게 나올지 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