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테라 하드 대란 탑승하셨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10테라 하드 대란 탑승하셨나요?
Fac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5-19 17:33:37 조회: 957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32 ]

본문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CMH78R5/ref=ox_sc_act_title_1?smid=ATVPDKIKX0DER&psc=1&_encoding=UTF8&tag=clien04-20&linkCode=ur2&linkId=4ef926e41eaa57b3dcfc48b2660f5024&camp=1789&creative=9325

 

일단 지르긴 질렀는데 배대지로 보낸분이 결제 메세지 왔고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바꼈답니다.

 

지를때는 와도 그만 안와도 그만.. 이런 마음으로 질렀는데 

 

실제로 결제 문자가 오는걸 보니까 마음이 바뀌네요

 

혹시  직배로 보냈는데 결제 문자가 오신분~

 

추가 : 방금 결제문자 왔네요 ㄷㄷㄷ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이글보고 달렸습니다 전 직배로 달렸어요 ㅋㅋ

    0 0


같이 행복회로 풀가동~시키죠 ㅎㅎ

    1 0

아마존은 재작년에 호루라기 청소기 대란 탄게 마지막인데 이것도 난리길래 샀네요. 6월 넘어서 보내준다고 떴는데 과연..

    0 0

방금 결제문자 받았습니다 ㄷㄷㄷ
보내주나봐요

    0 0

와 많이 싸네요
필요는 없는데 사야하는건가요

    0 0

안지르면 100% 할인이죠 ㅎㅎ

    0 0

9만원에 10테라? 맞나요 개쩌네요

    0 0

배송비랑 환율 생각하면 110,000원 정도 들거예요

    0 0

장바구니에 담고 결재까지 갔다가...
클라우드로 넘어 간지 제법 되고 편리해서
포기했슴당...^^

    0 0

11만원 절약하셨습니다. ^^

    0 0

10테라가 직배로 90불이라니...

필요도 없는데 본문보고 뭐에 홀린거마냥 질렀습니다 ㅋㅋㅋㅋ

    0 0

저도 홀려서 산겁니다 ㅎㅎ
아직 블프때 구매한 6테라 하드도 널널한게 함정...

    0 0

감사합니당..

    0 0

대박이네요

    0 0


오 가격보니 안지를수가 없는... ;;;
여기 한글로 입력하나요? 아님 영어로 쓰나요?
아마존은 첨이라 ㄷㄷ

 - 아 어차피 한글 입력이 안되는군요 ㅋㅋ

    1 0

헉...
님 암것도 모르시면 ... ㄷㄷㄷ ;;;

아마존 구매방법 검색해 보고 구매하세요

한국 직접 배송이면
우체국 홈피에서 님 주소를 영어로 바꾸는 메뉴에서
바꾸신 후 입력하세요

    1 0

아뇨 ㅎㅎ
얼마전에 산 외장하드 있어서
일단은 참는걸로... ㅎㅎ

    1 0

http://www.ajpeople.com/bbs/board.php?bo_table=guide&wr_id=24

저는 첫 구매때 여기 보고 따라했어요

    4 0

홀린듯 주문했어요ㄷㄷ 첫 아마존 직구에요

    0 0

성공 기원합니다 ㅎㅎ

    0 0

바로 주문했어요..배송비하고 합해서 90불 얼마 나오던데..엄청 싸네요
아직 결제 문자는 안오지만.....알리만 해보다가 아마존은 처음인데
제발 왔으면 ㅠㅠㅠㅠㅠ

    0 0

종류별로 엄청나게 가격을 내린걸로 봐서는
재고털이같으니 올듯합니다
성공하시길~

    1 0

이 글보고 ㅋ 홀린듯 주문
아마존 근래 몇년만에 이용하는거 같아요 ㅋ

좋은거 많죠?ㅋ홀린듯 주문

    0 0


예전 최저가가 140조금 넘은거 생각하면
오면 무조건 땡큐죠 ㅎㅎ

    0 0

16테라 듀오가 더 땡겨서 둘다 질렀네요
8테라 안뜯은게 4개나 있는데 ㅋㅋ

    0 0

레드가 있다는 16테라도 지르셨군요 ㅎㅎ
지름 축하합니다~

    0 0

흐어... 용량은 많을수록 좋긴 한데 아직 많이 남아서 고민이네요

    0 0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0 0

글을 좀 일찍 볼 걸 아쉽네요
결국 끝난 듯.. ㅠ
직구 안해봐서 이것저것 글보고 아마존 가입만
하고 끝나버렸네요ㅜㅎ

    0 0

8테라짜리 레드가 두개 들어간 16테라도 가격 좋더라구요
이건 어떠세요 ㅎㅎ
https://www.amazon.com/16TB-Desktop-External-Drive-WDBFBE0160JBK-NESN/dp/B074QW86T4/ref=sr_1_3?keywords=wd+16tb&qid=1558264118&s=gateway&sr=8-3

    1 0

지를까말까 하다 10테라 지르긴했는데 가격올랐군요.. ㄷㄷ

    1 0

10테라가 도착한지 몇일 안됐는데 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