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 버켓챌린지는 오늘도 이어지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삭발 버켓챌린지는 오늘도 이어지네요.
 
은꽃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9-17 10:44:34 조회: 581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오늘은 11시 김문수 예정입니다. ㅋ

근데 얘네는 임팩트 있게 쭉~ 모여서 한방에 했으면
나을텐데...

이러면 의미보다는
다음은 누가 할까?에
관심만 가지고 지켜보는 꼴이죠.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김문수 뭐 기대도 안되고요...재미라도 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어제 황대표는 진짜 핵노잼;;
원내대표정도되는 여자사람이 해야 그나마 임팩트 있지 않을까요??ㅋㅋㅋ

    6 0

어제는 좀 아쉬웠죠.

    0 0


교활이는 노잼.
주위분들땜시 약간은 개그요소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0 0

ㅋㅋㅋ 다 같이 단체 사진 찍으면 재밌겠네요 ㅋㅋㅋ
내년에 총선때 삭발한 인원 모두 당선 안돼 이런 기사 보게 될거 같네요 ㅋㅋ

    5 0

전원 낙선 ㅎ

    1 0

나베스트는 언제하나요 ㅠㅠ 주말에 하면 직관하고싶은데..

    5 0

나경원베스트는 직관 많이 갈것 같긴하네요.

    1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나베스트하면 저도 기차타고 갑니다 ㅋㅋㅋ

    2 0

김문수는 불쌍하게도 사람들 관심이 없어서 기사찾아보기도 힘듬 ㅋㅋㅋ
나경원베스트 엄청 스트레스받고있을듯 ㅋㅋㅋㅋ

    2 0

가발인지 아닌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모근을 남기려고 삭발은 아니고 이발을 했네요. 면제인걸로 아는데 민머리 보니 군대가도 될듯요.

    3 0

존재감 없어진지 오래 돼서 누군가 했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