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공무원분 계신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혹시 공무원분 계신가요??
 
내가만약너라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22 15:44:50 조회: 73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진짜 꿀같은 직렬엔 머가 잇을까요?
요새 외무영사직 7급에 관심이 생겨서요 ㅋㅋ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동사무소 9급이요 제일 꿀보직

    0 0

업무강도가 약하지않은것으로 아는대;
생각보다 편하지않다하든대;

    0 0

이게 공무원 학원 선생들도 하나같이 이게 가장 쉽다고 말씀할정도라 평균상으로 따지면 쉬운직종이 맞을거예요 ㅎ

    0 0

아~~~~><

    0 0

허파에 바람부터 집어 넣으셨네요 ㅋㅋ

    6 0

ㅋㅋ외무영사직 멋잇지 않나요 ㅋㅋ

    0 0

선관위가 꿀인걸로 알아요

    0 0

선거행정이죠? ㅋ

    0 0

평시엔 한가하다가 선거철에 빡세지죠. 근데 선관위가 관리하는 선거가 은근 많아서 ㄷㄷㄷ

    0 0

제 주변에서 보고 들은 최고의 꿀보직은 국립대 부설고등학교 시설관리(기계직)이였어요
저는 꿀보직 찾아서 n번째 전출했는데 다 별로네요.....ㅋㅋㅋ 돈많은 백수가 최고

    0 0

저는 기계직이 먼가 햇더니 그런거군요 저는 교육행정직 너무 좋다고 들엇어요!!

    1 0

제 사촌이 교육행정직인데 일 너무 편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0 0

오~~~~그래용><??? ㅋㅋㅋ

    0 0

시설관리에 기계직은 없습니다. ^^
시설관리는 단일 직종이라.. ㅎㅎ

    0 0

시설관리직이 따로 있었나보네요
시설관리 업무를 하는 기계직인걸로...

    0 0

사서직 최고인듯

    0 0

그건 무슨 사서과 나와야되나 보더라구요

    0 0


외무영사직 ㄷ ㄷ ㄷ 똑똑하신가봅니다  ㄷ ㄷ ㄷ

닉넴 안봤으면 어그로인줄 ㅎㅎ;;

    1 0

ㅋㅋㅋ 외무영사직이 끌린다구용~~>< 자세히 알아보고잇어욤 ㅋ

    0 0

가장 꿀은 등대지기

    3 0

헛.......ㅋㅋㅋ

    0 0

공무원보다 준공무원이 훨씬 낫습니다..

    3 0

공사같은데 다니는거용??

    0 0

국회 도서관에서 사서직으로 일하는 친구 있는데 매일이 안식년 같다고 들었어요
꿀 찾으시면 7급 외무영사직은 아닌 것 같아요 뽑는 인원도 적고 업무도 좀 빡시다고 들었어요

    2 0

대박이다 매일이 안식년같다뉘 .....꿀도 알고싶고 멋진일도 궁금하고 그냥 그래서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