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든 이벤트는 자게에서 진행되는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제 모든 이벤트는 자게에서 진행되는군요
겨울온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07 11:05:21 조회: 1,850  /  추천: 20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토스랑 각종 퀴즈이벤트...도 그냥

워낙 많이들 하시니까 참고는 있는데 

리브메이트? 추천릴레이도 자게에서 그냥해도

되는거군요..

 

이벤트는 목적성이 뚜렷한 글이고 

상단에 이벤트게시판은 따로 분류도 되어 있고

하는 사람만 하는 것일텐데...

 

룰이 있고 룰을 지키자라는게 어려운걸까요?

결국 나중에는 자게에서 물건도 팔고 업자도 섞이고 

할것 같네요.


추천 20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동감합니다!!!

    0 0

이벤트퀴즈 게시판이 따로있으면 좋겠네요  자게 글 리젠속도가 느리더라도 ㅠ

    0 0

듣고보니 맞는 말씀이십니다.
다들 올리니까 여긴가보다 하고 올렸는데 앞으론 주의해야겠네요.

    2 0

이벤트는 게시판에 올라오는일이 많은데...
추천릴레이는 좀 아닌듯

    2 0

자게에 추천글 도배로 마비된적이 있고 이후 추천게시판 나눈걸로 아는데
여럿이 우루루 무단횡단하는 느낌이네요

    2 0

관리자의 가이드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0 0

최신글이 전부 토스 리브 오퀴즈...

    0 0

겨울온기님이 앞서올려주신글에도 댓글을 달았지만 무슨의미인지는 잘 알겠습니다. 다만 이벤트게시판은 퀴즈등 순간적으로 떴다 종료되는 이벤트보다는 좀더 장시간 진행되는 이벤트를 위한 게시물이 더 적합해보이는것 같습니다. 아울러 적은 인원으로 댓들도 몇개 안달리며 안부 살피기도 힘든 게시물들이 많은데 이렇게라도 게시물이나 댓글들이 늘어나서 딜바다의 활동순위가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10 0

이 글은 추천릴레이 말씀하시는 같아요
이벤트는 어느 기간 반짝하고 지나가는 거고 그러려니하지만
추천릴레이는 자게에 올라오면 안 되는 거죠
가끔씩 올라오는데 참 씁쓸하네요

    3 0

겨울온기님이 앞전에 게시글도 있었고 릴레이게시물외 토스와 오퀴즈등의 이벤트도 대상으로 말씀하시기 있습니다.

    1 0

앞전 글까지 두루뭉술하게 말씀하시면 전달하는 바가 왜곡되죠
유칼리나무님 말씀 전체적으로는 동의하는 바가 있으나 추천릴레이는 올라오면 안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명확히 추천게시판이 있으니까요

    0 0

글쎄요. 이벤트공유로 커뮤니티가 발전한다고 생각하지는 않는 1인입니다.
이벤트는 휘발성을 가지고 있으니까요..오히려 개인의 일상이야기와 정보가 쌓이는게
장기적으로는 딜바다에 더 좋다고 봅니다.

    0 0

일상들 얘기를 소소하게 나누는건 여기회원간에는 소소하고 좋은 일이지만 사이트평가 지수는 게시글수, 댓글수, 트레픽등으로 다양하게 평가되고 그 결과가 광고비와 직결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퀴즈이벤트가 오기전 하루에 게시글이 1페이지 넘기 힘든때가 많았고 댓글 빈도수도 낮았던걸로 기억되는것 같은데 저는 조금 정신없긴해도 매시간 정각에 답을 보러오는 사람이라도 와서 북적여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4 0

유칼리님
이벤트게시판이 있잖아요. 게시판 분류에 맞게 글을 쓰고 이용하자는 겁니다.
사이트의 평가지수나 광고비 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자게가 이벤트 게시판화되는것은 딜게시판이 자유게시판으로 전복되는 것과 비슷하다고 봅니다.
이벤트이용자의 편의성도 좋지만 이벤트이용안하는 사람도 불편함도 있다는거죠.
바뀌는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1 0

겨울온기님 이벤트게시판에 단발성 또는 타임어텍성 이벤트들을 보기 싫은 사람도 있습니다. 자유게시판은 말 그대로 자유게시판 입니다. 겨울온기님이 올리신 여자를 웃기게 하는 게시물 본인이야기 인가요? 유머게시판이 존재하고 또 거기에서 본적이 있는 게시물입니다. 이렇게 빡빡하게 걸기 시작하면 한도끝도 없이 됩니다. 추천게시글처럼 지나치게 룰을 어긋나지 않는 한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는게 자유게시판이라 생각합니다.

    5 0

마지막 댓글이 될것같은데....
제 의도를 잘 알겠다고 하시면서 누가봐도 이벤트의 내용을 이벤트게시판에서 쓰지 않는 이유도 궁금하네요. 니가 쓴글도 자게에 어울리는 내용이 아니다라는 지적또한 기분나쁘네요.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곳이고 분류에 맞게 쓰자라는 말을 결국 이해못하신거죠.
자게에서 이벤트내용 공유하면 편할겁니다. 이벤트게시판은 조용하고 비활성화되어 있으니까요. 이벤트하는 사람 편하자고 이벤트안하는 사람들이 그 내용을 자꾸 봐야 하잖아요. 제 입장에선 무의미한 글이 자게의 60~70%가 되어버리니까 안타까운겁니다. 제가 올린 유머글이 불편했다면 삭제하던지 유머글로 옮길께요. 보세요.본인이 자유게시판이라면서 본인 기준으로 남의 글을 평가하고 계시잖아요. "지나치지 않으면 쓰겠다"라고 하셨는데 그 지나침을 누가 정하나요?

이벤트라는 대분류의 게시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게를 고집하는건 다수의 편의를 위해 소수는 불편을 감수하라는 내용밖에 안됩니다.
이벤트내용퀴즈까지는 참겠는데 추천릴레이까지 정당하게 할건 아니라는거죠.
이벤트내용은 이벤트게시판으로
좋은딜글은 딜게시판으로
물건 사고파는건 장터로..
물론 약간씩은 자게를 이용할수 있겠죠. 그런데 지금 70%가 자게에서 이벤트가 이루어집니다. 정도가 심하다는 겁니다. 이벤트 안하는 사람은 점점 접속할 의미가 없어지네요.

    0 0

한 댓글말 더 달겠습니다. 이벤트게시판이 있는데 이벤트게시물을 올릴걸 지적하는건 당연해야 되는거고 유머게시판이 있는데 유머사진을 자유게시판에 올린거 아니냐고 지적하면 기분나쁜게 되는건가요? 자유게시판의 자유가 붙어 있습니다. 큰 룰을 깨지않는한 자유로움이 허용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글쓴 의도가 아닌 의미를 안다고 적었습니다.

    4 0

근데 관리자님이 게시물 이동이나 어떤 제재를 안 하고 계시는군요 딜바다 운영하시면서 업체나 광고 수익도 없잖아 있을텐데 신경 좀 써주시지

    0 0

딜바다 운영자님이 유저들에게 맡기시는 주의라 오류 발생하거나 문제 생기지 않는 한 터치 안하십니다.
그리고 딜바다 운영하면서 수익 없으세요.

    3 0


전문적으로 타 사이트만큼 키워서 수익을 내지 않는 건 알고 있는데 광고 들어가는 건 뭐에요?

    1 0

적어도 서버비는 들어와야죠
그 외에 운영수익이 거의 없으시다는 말씀같아요

    2 0

추천릴레이 게시판 있는데 말이죠..

    0 0

요즘 자게에 리브 오퀴즈 토스 등 이벤트 글 밖에 없네요.
글이 적어도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자게에서 나눌때가 좋았는데요.
씁쓸하네요.

    0 0

추천 릴레이는 이견이 없고,
퀴즈는 퀴즈 게시판을 따로 만들어달라고 건의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게시판하고도 성격이 안 맞지 않나 싶네요.

    2 0

자게만 보면 이벤트 + 일상을 한번에 볼수 있어서 저는 선호하는 편이긴 합니다 ㅜ

    6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