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사카 유지의 우려 '일본이 한국 침공할지 모른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호사카 유지의 우려 '일본이 한국 침공할지 모른다'
녹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09 16:24:52
조회: 616  /  추천: 6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예전에 불매운동 일때쯤 TV토론회를 보며 여기 다 친일파(자한당)가 2019년에 등장했고, 일본놈들 또한 자위대를 치켜세우며, 전범기를 앞세우는 행사도 점점 많아지며

나중에 일본놈들은 또 전쟁을 계획할꺼 같다고 글올린적이 있는데요

어떤 꼬투리라도 잡는다면 북한이 첫번째 대상이 될수도 있고,  지금 자한당 친일파놈들이 정권이라도 잡고 있으면 강원도 북부지역 땅도 전쟁에 쓰라며 내줄것이라고, 한 적이 있는데요.

호사카유지교수님은 우리가 첫번째 위협이라며 아베가 히틀러와 동급으로 보고 있네요... 저도 공감이 되서 기사가져옵니다.

기사내용은 책광고로 볼 수도 있는데... 아베쪽 사람들 속내는 꽤뚤어보고 있네요 

 

 

아베 정권이 등장할 무렵인 2005년경부터 두드러진 혐한 분위기는 재일 한국인을 희생양 삼아 국민 통합을 이루려는 극우파의 전략을 반영한다고 염려한다. 

---------------------중 략

"2013년 2월 17일 도쿄 신오쿠보에서 열린 혐한 시위에서는 그들의 플래카드에 집단 학살을 상기시키는 혐한 표현들이 많았다. 지역에서도 나치 독일의 하켄크로이츠를 들고 시위를 하는 모습을 전국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다. '가스실을 만들라'라는 말까지 외치고 있었다. 오사카의 츠루하시에서는 '츠루하시 대학살을 하자'라고 당시 열네 살의 소녀가 외치고 있었다."

---------------------중 략​

일본 극우파, '한국인 동조자' 입을 빌려 역사 미화

 

이렇게 일본 극우파는 히틀러를 연상시키는 방법으로 권력을 집중시키며 재일 한국인들을 탄압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이들이 모든 한국인과 척을 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대한제국 멸망 이전의 일본제국주의자들이 그랬듯이, 현재의 일본 극우파는 '한국인 동조자'들을 지원하고 이들의 입을 빌려 일본제국의 역사를 미화하고 있다. 

---------------------중 략

호사카 유지는 일제 강점 이전에 일본이 친일파를 양성해 대한제국을 무너트린 일을 설명하면서 "최근 비슷한 현상이 되풀이되기 시작했다"고 말한 뒤 "신친일파들이 한국 사회를 침식하기 시작해 이미 심각한 단계에 이르렀다"고 개탄했다.

---------------------중 략

그는 아베 신조와 극우파가 재일 한국인을 핍박하고 신친일파를 양성하면서 일본을 1945년 이전으로 회귀시킨 뒤 한국을 침공할지 모른다고 우려하고 있다. 이 책 제6장에서 그는 "일본의 극우가 다시 군대를 가지고 야스쿠니신사를 국가의 신사로 부활시킬 때 일본은 제2의 침략전쟁을 감행할 것이고 그 첫번째 희생양은 한국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친일파들 명단 딱 작성해 놨다가
전쟁나면 바로 모가지 날려버려야 합니다.

    6 0
작성일

선거로 충분히 날릴 수 있는데...
세뇌당한사람들은 어쩔수가 없네요

    3 0
작성일

유지 교수 이외에도 '위기를 기회로 삼는다'는 일본의 과거 역사 다큐를 통해서도 여러차례 경고 했었죠. 일본이 먼저 발포 시작을 국제사회에서 인정하고 시일이 걸리기까지 초토화 되느냐 초토화 하느냐로 전쟁 마무리 한다는 계산이겠지만...인근해 있는 중국이나 러시아가 국제사회의 판결나기전에 자기 레이더 정보갖고 움직일 확률이 높아지고, 그게 한국편 뒤에 설 확률이 높죠. 더군다나 한국뒤에 북한이 군사적 합류한다는 조건이 붙는다면 한일 양국사이에서 참전 눈치볼 미국입장이 망설일틈을 기회삼아 미국 눈치 안보고 통일할 수 있기도 할거구요. 이기기만 한다면 천만단위까지 희생되겠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냥 가정일뿐 합당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일본이 군비증대 했다고해도 군사력 비교에 아직도 우위를 점치기 힘든걸로 알고 있어요. 실전은 또 다른거겠지만요. 뭐, 소설 써봅니다.

    1 0
작성일

이나라 저나라 복잡하게 되니 흥미돋네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ㅋㅋ

    1 0
작성일

글쎄요.
저는 기우라고 봅니다.
일단 미국큰형 허락도 안 받고 침공하면 뒷감당은 할수 없습니다.
니가 뭔데 하고 미국한테 개기면 일본 다시 원폭 맞습니다.
전에는 히로시마만 예뻐해줬는데 이번에는 전국 다 골고루 다 가루가 됩니다.
그리고 일본이 한국을 침공하면 주위에 영토분쟁있는 나라들이 이때다하고
분쟁영토 그냥 먹어 버립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은 한미일중러 다 맞물려 있어서 일본이 아무리 또라이 빠가라고 하더라도
못합니다.

    0 0
작성일

일본이 가장 우선적으로 내세우는게 자위대를 합법적인 나라의 군대로 만드는겁니다.
자기들은 스스로 지키기 위해서 합법적인 군대가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이후로는 어떤 똘끼를 보일지 장담못하죠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로 점점 망가지고 있는게 일본영토 입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