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일본 야후와 통합논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네이버라인 일본 야후와 통합논의
 
CC밤12시전취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14 11:46:05 조회: 64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롯데처럼
한국기업인가?
일본기업인가?
네이버도..
애매모호해지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NHN일본법인소속에서 만든거긴한데... 뭔가 애매하네요 ㅋㅋㅋㅋㅋ

    0 0

공식상으로는 한국기업이고 일본 NHN은 완전 분리라고 하지만 수익구조가 한국 NHN에 어떻게 흘러들어오는지는 이사가 아닌이상 알 수 없는거고... 어찌되었든 국내 기업이 일본에서 돈벌어와서 1원이라도 흘러들어오면 한국 세금으로 환수되는건데 굳이 마다하거나 비난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롯데를 반면교사 삼아 역외 탈세 없이 세금을 잘내느냐, 일본 야후이기에 일본 편을 드느냐의 문제는 부차원적인 문제라고 봅니다.

    1 0

일본 야후 메인에 무료뉴스를 올리는 편집자들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조중동과 혐한뉴스로 줄세우기를 해서 야후가 언급되는 자체가 좀 찝찝하기는합니다.

    1 0

사실 다른나라도 그렇지만 우리나라도 돈 좀 있는 집은 자녀를 유학보낼 때 우선순위로 영미권 유학을 선호하거든요. 그런데 특이하게 ㄴㅇㅂ 창업주가 필사적으로 노출을 안시키려고하는 DJ하는 자기 아들에 대해서 일본 유학을 시켰더군요. 알바를 하지 않고 전적으로 부모님 지원을 받아서 유학을 했울 경우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했을 것으로 보여져서 일본을 상당히 좋아하는 집인가보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었습니다.

    3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