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존에 대한 생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쿨존에 대한 생각..
 
허연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2-03 16:57:27 조회: 480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요즘 민식이법이라고 뉴스에 나오는데 이거에 대한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저번 골프대회 구경가면서 삼거리쪽 신호등 본게 있는데 이런 신호등이 학교주변에 있으면 좋을꺼 같습니다.





정지선 앞쪽에 사각형표시가 있는데 옛날사진이라 없네요. 정확하게 멈추지 않으면 신호가 안바뀝니다.





계속 정지신호였다가 차가 위치에 멈추고 기다리면 신호가 바뀌는 겁니다. 이런 신호가 학교 주변에 있다면 좋을꺼같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전 젤 중요한게 스쿨존 근처에 주정차를 금지시키고 주정차 감시 CCTV를 달아서
불법 주차를 없애는게 젤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속도 과속이지만 불법주차 해 놓으면 애들이 작아서 차 사이로 나오는게 안보입니다.
차도로 나왔을때는 이미 많이 늦어요. 다른 조치보다 불법주차부터 없앴으면 좋겠어요.

    5 0

전 저 신호등이 계속 빨간불이 켜져있다면 운전자가 쉽게 지나치기 힘들다고 생각해서요. 횡단보도 앞에서 차가 멈추지 않으면 직진신호로 안바뀌잖아요. 그러면 일반 운전자들은 멈출 수밖에 없지 않을까합니다.

    0 0

주정차 금지시키면 학원차량 난리날거같은데요

    1 0

그 문제도 있네요. 참 여러가지 풀기 힘든 문제들이네요.

    0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불법주차는 다른 곳보다 쎄게 벌금을 물리던가하고 미국처럼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미국은 스쿨버스가 정차하면 같은 방향 차량뿐 아니라 반대방향 차선 차들도 같이 멈춰야한다고 하드라고요

    1 0

벌금을 물리는 것도 좋지만 일단 차가 속도를 못내게 하는 방법이 우선일꺼같아요. 스쿨존에는 방지턱을 많이 넣던가해서 속도가 안나게요. 후속조치보다 예방이 먼저 되야할꺼같아요.

    0 0

오 그 빨간불 깜빡이는거는 사람들이 안지키니(완전히 정차 후 출발)
시스템으로 만들어둔거군요
잘만들었네저거

    1 0

저 시스템이 오래전에 나온거같은데 비싼가봐요. 이런데 예산쓰는거 괜찮지 않나요? 한적한 곳은 교통 신호에 대해 통행이 수월할꺼같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