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레기들이 득의양양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기레기들이 득의양양하는 이유.
날자개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2-27 15:54:23 조회: 631  /  추천: 9  /  반대: 0  /  댓글: 5 ]

본문



모두가 기억하는 사스.

전세계가 인정한 사스 방역의 최모범국.

감염자 3 사망자 0



최악으로 기억될 신종플루

초기대응부터 투명성 , 사망자에서 온통 이러면 안된다의 모범.

감염자 70만 사망자 공식 260명 이상

지지율은 오히려 증가.

답없는 메르스 정국.

감염 186명 , 사망 38  감염자도 적네 하겠지만 사우디에 이은 세계2위.

사망환자가 전체의 20프로 (당시 중국 감염1 사망자 0)

컨트롤타워 부재 , 대처부재 , 정부공개 불투명성까지 비난 받지만 지지율 오히려 증가.

 

기사링크에 가보시면 기자의 의도는 사실 감염병과 지지율은 크게 상관이 없다는 의도의 기사입니다.

그런데 조금만 생각해 보시면 뭔가 이상하지 않으십니까?

 

보통 일 잘하면 칭찬받고 인정받아야 하는데 위 도표를 보시면 알겠지만 오히려 반대가 되었습니다.

감염병 이외의 다른 경제나 정치 문제때문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신다면 

이제 지난 정권이니 한번 쭉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 정부재정의 건전성, 정부의 도덕성, 외교 모든걸 비교해보세요)

 

저는 이 기사를 기자의도와는 다르게 언론의 중립성, 도덕성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저 기간동안 노무현은 얼마나 언론에 두드려 맞고 ,  쥐바기 503은 얼마나 비호를 받았는가.

기레기들의 펜질에 여론이 이리저리 쏠리니 기레기들 또한 겁없이 자기 이익에 따라 날뛸수밖에요.

 

대구봉쇄론,  코로나를 대구에서 봉쇄하고 안퍼지게 하겠다는 말이 대구봉쇄로 곡해되고 야당의 수장이란 넘은 오늘도 이말을 하면서 대구 간다고 하고 또 언론은 끊임없이 그걸 받아 적어 불려줍니다.

 

어제 야당놈들 역시 대구 경북 코로나 라고 써붙여놓고 회의했지만 그걸 화제로 삼는 기사 드뭅니다.

괜시리 언론자유도 최상위권, 언론신뢰도 최하위권이 나오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이상황에서 지지율 걱정하시는게 더 정치적으로 보입니다.
세계2위 최다 확진국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주 대통령 지지율은 올라갔으니까 적당히 해두세요.
여기 탄핵글 하나도 없는데 왜 그러시나요.

    1 0


급발진??

    3 0

한달만 지나보세요 ㅋㅋㅋㅋㅋ
지지율 오르면 그 전염병 파동에 올라가는게 말이 되냐 조작이다 빼애애애액
내려가면 역시 그럴줄 알았다 무능한 대통령 빼애애애애애액
이 난리날거에요.. 곧 총선이잖아요?

    5 0

빼애~애애애애액!!!!!!!!!!!!!!!!!!!!!!!!!!!!!!!!!!!!!!!!!!!!!
깨갱...

    0 0

그러니 mb나 이재명이 언론에 돈을 쏟아붓는거지요. 대부분을 차지하는 거대 언론이 여론을 장악하니까요.
저도 정말 오래 정치란걸 보면서 느끼는건 많은 퍼센트를 차지하는 대부분의 중도층 사람들은 따로 정치에 대해 찾아볼만큼 시간투자도 관심도 없고 혹은 정보검색의 한계로 쉽게 주어지는  정보에 의존해요. 예로 아직 정치를 잘 모르는 20대이하 젊은 층들을 보면 언론의 기조를 따라 반정부가 많죠.
저는 박근혜도 국민이 탄핵한게 아니라 언론이 탄핵했다고 생각하거든요. 기득권 언론이 박근혜 버릴 맘 없었으면 탄핵 못했어요.

    3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