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에서 목격한 여적여 싸움 후기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1호선에서 목격한 여적여 싸움 후기입니다.
 
MJ내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30 15:47:38
조회: 3,348  /  추천: 1  /  반대: 10  /  댓글: 34 ]

본문

고시원 구한다고 1호선 타고 구로역 가는데 용산역 지날 때부터 임산부 배려석 부근에서 괴성이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젊은 여자가 앉아가는데 그 옆 자리에 3명의 할매 중 한명이 앉았고 나머지 일행은 건너편에 앉았어요.
젊은여자 -- 할매 -- 50대아줌마 이런 순서였어요.
할매가 젊은 여자에게 반말을 하며 너가 왜 여기에 앉아있냐고 마구마구 나무라기 시작한거죠. 결국 금새 젊은 여자는 자리를 옮겨버렸죠. 그리고 임산부 배려석으로 할머니 자리 옮기고 원래 할머니 자리로 아줌마가 따라서 옮겨 앉았네요. 그렇게 언장이 끝나나 싶더니만 더큰 고성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아줌마가 할매 보고는 왜 앉아있는 사람에게 뭐라고 하냐고 한마디 거들었는데 할매가 바로 물어버렸어요.
할매가 자기는 나이가 많아 이 자리에 앉을 자격이 된다고 하면서. 여기에서 일단 1차 어이상실 ㅠㅠ
아줌마가 할머니 뭐라고 하기 전에 마스크나 제대로 끼고 말하라고. 지금 얼마나 위험한데 마스크를 대충 끼고 침 튀기며 얘길 하냐고 한마디 닷붙이니까 진짜 돼지 멱따는 괴성을 내지르면서 씨발(ㄴㅕㄴ)아 니가 뭔데 지랄이야 하면서.. ㅠㅠ 2차 어이상싷이었지요.
건너편 지인들은 말로만 그만 하라고 하면서 말릴 생각도 안하고 말이죠. 아줌마도 절대 지지 않으면서 조곤조곤 할말 다 하는 성격이신지 끝까지 말을 이어받으니까 할매가 쌍욕을 시던하고는 노량진역에서 지인들을 이끌고 내려버리네요.
그리고 찾아온 평온함... 좋았지만 기분은 또 씁쓸하고.
나이가 많으면 임산부 배려석에 앉을 수 있다는 사고를 하는 할매라니..
레알 젊은 임산부 앉아있었더라도 쌍욕하며 일어나라고 할 기세등등함에 제가 거들어서 조용히 시키고 싶었네요.

세상엔 정말 이해못할 사람들이 너무 많군요.

여담이지만.. 거의 한달만에 등수 1등 올랐어요 ^^

추천 1 반대 10

댓글목록

작성일

이게 왜 여적여 싸움인지?

    5 0
작성일

남혐 여혐 서로 안 해야죠.여적여가 나올 상황은 아니네요.
아이고.습관적으로 추천을 해버렸네요...

    4 0
작성일

이게 왜 여적여냐는 답글들에 제대로 된 대답을 않으시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9 0
작성일

여적여라는 표현도 별로지만 어울리는 상황도 아니네요

    4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