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들 원래 그런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카드사들 원래 그런가요?
 
오라버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6-01 17:10:48 조회: 1,09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삼성카드 결제일이 말일이였습죠

통장에 돈 넣어놨는데 다른 은항계좌에다 넣어 놨더군요

아무튼 그래서 안빠져나간듯한데 어제 문자오더니 6월2일까지 납부되지 않으면 신용정보회사에 등록된다고 왔네요

신용등급 어쩌구 저쩌구..

원래 이런가요? 액수가 큰것도 아닙니다. 30여만원

연체된적도 없습니다.

살다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혹시 쓸일있을까싶어 실적만 채우며 쓰던카든데 정이 뚝 떨어져서 방금 카드해지했습니다.

원래 자동결제일 3일만 지나도 저래 문자오나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하루만 지나도 칼같이 오는 곳도 있어요 ㅋㅋㅋ
그게 다 연체료 붙고 ....ㅠㅠ 신용도에 영향 있어요 그래서 신카 쓸땐 조심해야 해요 ㅋㅋㅋㅋ
보험료자동이체도 마찬가지 ㅠㅠ
그럴땐 카드사 홈피에서 즉시 결제 되게 하는 방법도 있으니 알아보세요 ㅎㅎ
물론 신용도에 따라 다른경우도 많습니다
물론 넣어놨으면 알아서 빼가겠지만요
결제일 마지막이 삼성은 26일이 끝이네요...바로 다음날부터 연체 붙습니다...수일 지나면 카드정지도 다반사예요 ㅎㅎ

    3 0

그렇군요
지출이 많은것 같아 신한 삼성은 몇달전부터 체크카드처럼 쓰려고 쓴 금액 대충 맞춰서 다달이 다른계좌에 돈 넣어두고 쓰는데 의외였어요
연체 된 적이 거의없어 몰랐는데 대부분 그렇군요
무슨 협박처럼 저런 문자며 전화며 화가 좀 났는데 다 그런다니..
신한은 양반이네요. 그냥 미납뭇자만 오고..
삼성은 아무튼 정이 뚝 떨어지네요^^;

    0 0

신한도 전화받아본 바로는 ㅠㅠ 그냥 다 그래요 ㅋㅋㅋ 저 카드사만 그런게 아닙니다 ㅜㅜ 카드사들도 가맹점에 돈지급을 먼저 하고 고객에게 돈 받아아서 잔고채워야 하니....아무래도 한달이란 기한에 대해서 칼같이 지켜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신카 돌려막기가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ㅋㅋㅋ 이 카드로 막고 저카드로 막고 ㅜㅜ 체납되면 추심팀에게 넘어가서 본인들도 힘들다고 하더군요 먹튀때문에요

    6 0

문자에 연체시작일이 5월27일이라고 되어있는데 결제일이 말일이라는건 뭔가 잘못된것 같은데요.

    1 0

카드사 27일이 말일이에요
그리고 주말끼고 6월 1일 오늘 월요일입니다
문제는 문자가 어제오고 오늘 아침도 바쁜데 전화까지 오더군요
재미있는건 신한카드도 같은 은행계좌 연결되있는데 미납안내문자만 오던데요?

    0 0

삼성카드는 타카드사에 비해 결제일 지정에 제한이 있어서 매월 말일을 결제일로
지정하는게 불가능한 회사네요. 지정 가능한 제일 늦은 일자가 26일인데 타카드사처럼
매월 말일이라고 잘못 인지하고 계셨나보네요. 아마 신한도 비슷한 일수로 연체되면
대응은 비슷했을겁니다...

    0 0

삼성이 문제가 아니라, 전 카드사가 방침이 동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째든..돈 안넣은건 사용자의 귀책이죠..
매뉴얼대로 하는..인간적인 것은 돈 관계에서는...ㅠㅜ

    8 0

뭐 이기회에 필요없는카드정리도 되고 좋네요
신카2장 체카 1장으로 가야할듯합니다

    0 0

카드대금 연체시에는 금액이 10만원이상 5영업일이상 연체가 지속되면 연체정보가 외부로 공유되어 신용변동 및 다른금융사 신용카드까지 거래정지됩니다. 26일이 결제일이셨으면 연체시작일인 27일부터해서 5영업일째 되는날이 6월 2일이 맞네요. 저 문자는 사전고지 문자구요ㅠ

    9 0

그렇군요
전 삼성만 야박하게 저런줄 알았네요
당연한 조치였군요;;;
나이 헛먹었나봅니다ㅠㅠ

    1 0

최근 몇년 사이 카드사 대부분 칼같이 연체처리 하는거로 바뀐거 같더라구요.
그러면서 리볼빙서비스(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도입하고..

    0 0

그냥 저는 신용카드 사용하면 선결제 합니다. 나중에 돈 내기 귀찮아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