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장님 아무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박시장님 아무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killerb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7-09 21:05:28 조회: 937  /  추천: 1  /  반대: 2  /  댓글: 6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2명): 
조이바튼, 로켓

본문

고 노회찬 의원님도 그렇고 자신에게 씌워진 허물을 참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듯 합니다.

 

사실 노회찬 의원님도 그리 큰 허물은 아니었는데 스스로 삶을 져버리셨죠.

 

지금 옥살이를 하고 있는 안희정 지사도 아주 나쁘게는 보지 않는 사람으로서 (그냥 간통이라 봅니다.) 박원순 시장에게 씌워진 혐의도 잘 살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채흥사 돌려서 여자 끼고 씨바스 리갈 빨다가 총 맞은 자도 있는데 (부끄러워서 죽은 게 아니라 부끄러움을 아는 사람에게 죽었죠.) 스스로 삶을 져버리겠다는 건 너무 안타깝습니다.


추천 1 반대 2

댓글목록

박정희는 쓰레기고 노회찬 안희정 박원순 오거든은 옹호받아야한다?

    7 0

별로 옹호하고 싶진 않지만 박정희 같은 무참한 인간도 살아 있었다는 의미죠. 그리고 저 사람들은 적어도 자기가 한짓이 부끄러운 짓인건 안다...겠지요.
저도 잘잘못은 어쨌든 정말 살아계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노회찬 의원님을 저 무리에 끼우진 않았으면 합니다.

    7 0

언제부터 뇌물받고 자살한 정치인이 추앙받는 나라가 되었습니까.
부끄러움을 아는사람이면 뇌물을 안받아요.
부끄러움을 아는사람이면 죽음을 택하는게 아니라 반성하고 재판받고 응당한 처벌을 받는게 옳은거라는걸 압니다.

평생을 기득권과 부패를 비판하다가 정작 본인 뇌물이 밝혀져서 인생이 송두리채 부정받고 죽은게 허물이 아니에요?
처음 밝혀진것도 아니고 준쪽이 증거조작해서 냈다가 무혐의 받았을때도 입다물고 버티다가
다른경로로 확인되어 빼도박도 못하게 된 다음에야 수사도 못하게 자살해 버린거 말이죠?

죽음으로 미화하지는 맙시다.
작은 허물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그냥 죽어버리는게 욕을 덜먹는길일때 하는거죠.

    6 0

님이 단순히 뇌물이라고 표현하는 것 부터 자살을 우습게 아는 것 까지 저랑 아주 다른 시각의 사람이라는 건 알겠네요. 공감 못하시듯 저도 하나도 공감 안갑니다. 시각이 다르니 어쩔 수 없지요.
아 다시보니 저한테 한 소리는 아시겠지만...

    4 0

그냥 위선자죠. 어느 성향이든 정치인들 너무 찬양하지 마세요. 잣대도 달리 하지 마시고요.
다 거기서 거기예요. 가끔 가다 소신 있는 사람이 나오기도 하지만

    4 0

아이러니하게도 우리나라 성범죄 관련해 피해자 권익을 크게 신장시킨 분이 박원순 시장입니다.
인권 변호사가 인권 범죄에 연루되어 스스로 무너지다니...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