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청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노원구청
 
따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26 17:13:22 조회: 694  /  추천: 7  /  반대: 0  /  댓글: 26 ]

본문



공무원이 이러면 어쩌자는...
워크샵이라니 참내...
공무원이 뻘짓하다가 코로나 걸린 건
엄중처벌감 아닌가요
진짜..
상반기에 모주민센터에서 알바해서 봤는데
공무원들이 마스크 더 안 하고 회식은 잘 함
에휴.. 할많하않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헐 저 노원구 살아요 구청이 4호선 7호선 환승역에서도 가까운데

    2 0

조심하세요

    1 0

형님도 조심하세요!!

뭐 마스크 잘쓰고 사람모이는데
많이 안가심되죠

    1 0

다행히 지금 일하는 곳은 마스크 철저하고 진짜 깐깐하게 관리합니다 ㅎㅎ
이쁜 뿌이 잘 보호해주세요

    0 0

엇... 前 노원구사람 껴주셔요 ㅋ

    0 0

진주시에서는 이장/통장님들 제주도 워크샵 다녀왔다자나요..
이 시국에...

    2 0

공무원들이 젤 자유롭군요

    0 0

이거보고 뉴스 찾아봤네요 평창을.... 걸리지나 말지... 에휴... 공뭔들도 자기들도 나름대로 힘들다고 하고 주위에 공뭔 많아서 욕하고 싶지만 이건 욕먹어도 싸네요

    1 0

일반 직장인이나 시민들 다 힘들죠
그나마 공무원이니까 우쭈쭈 해주는건데..

    0 0

꼭 안해도 되는걸 굳이 해서 전염시키나 모르겠네요.
정부정책에 가장 먼저 따라야 할 사람들이 공무원들인데
뭔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2 0

그러니까요. 생각이라는 걸 하고 사는지..

    0 0

동생네가 노원구 사는데 안그래도 저거 알고있냐고 했더니 한숨을.....
고만고만한 애기 둘 데리고 집에 있는 거 죽겠는데 저런 얘기 들리니 환장하겠대요....... 어휴.....

    1 0

거기 구청 공무원들은 코로나 끝나면 삼보일배라도 해야..

    0 0

노원구라니...걱정되네요 ㅜㅜ

    1 0

가까우신가 보네요
마스크 잘 쓰고 방역수칙 잘 지키면 되죠

    0 0

여기도 그렇고 당진인가 어딘가 거기 공무원도 정신 나갔더라고요ㅡㅡ;;
카페 주인이 마스크 제대로 쓰라고 하니 행패 부린 사람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공무원 ㅋㅋㅋㅋㅋㅋ
비염 타령 하는데 비염환자는 코로나 아니래도 마스크 써야되는데 ㅋㅋㅋ;;;

    4 0

현 정부에선 '내가 누군지 알아?' 했다간 어떤 부메랑이 되어올지 잘 알면서, 과거 정부에서 답습해오면서 그 악습을 못버리는건지 이 이야기 듣고 한숨 나오더군요.

    0 0

옛날에 동네 이장님 소개로 공무원 된 사람인가보네요

    0 0

공무원이 공무원이 아니네요..
일반 회사나 다니게 해야..

    1 0

일반 회사같았으면 바로 짤렸죠

    0 0

안 그래도 욕 먹는데 더 먹겠네요.징계 세게 가야죠.

    1 0

징계 어떻게 하나 지켜볼랍니다

    0 0

제발~~ 진정이 되어주길..ㅠ

    1 0

기사보면 희망적이지 않아요 ㅠㅠ

    0 0


아..노원역 토스트 먹고싶은것도 참고 있는데 공무원이 하아.
내 결과를 주시할테야!!
따형님은 감기 조심하시고요~

    1 0

적절한 짤이네요
토스트는 신창시장 하나은행 앞 할머니 토스트가 유명한데 노원역에도 맛난 토스트가 있나보네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