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휠 as를 받았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캣휠 as를 받았는데
주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28 14:55:28 조회: 526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캣휠은 이런 고양이들이 돌리는 챗바퀴 같은거에요(사진은 그냥 아무거나 퍼옴)

 

층간소음 문제가 생길까봐 소리가 안나는 무소음(더 비쌈)을 중고로 사서 잘 쓰고 있었는데

특정 부분이 돌 때마다 탁 탁 소리가 나서 AS접수했더니

무슨 상황인지 아는지 바로 AS 접수해주시더라구요. 구조상 소리 날 부분이 베어링 밖에 없긴 합니다

 

이틀 뒤에 기사님 연락이 오셨고 날짜 잡고

오늘 방문하셨습니다

 

근데 들어오시면서 '여기는 제가 방문한 적이 없는 것 같은데...' 하시길래

아 이거는 제가 중고로 개인구매한거다, 새제품 구매하면 기사님이 다 출장설치해주시는거냐니까 그렇다고 하시네용(그래도 서울 혹은 서울+수도권 정도겠죵?)

 

애들이 잘 타냐 뭐 이런 얘기 하셔서

캣휠로 큰 애가 반 년 사이 눈에 띄게 살이 빠졌다 이야기하다가

밖에 뭐 붙어있던데 무슨 일 하시냐고 하길래 원래 고양이 사업 준비하다가 아직 못하고 다른 일 하고 있다고 했는데

본인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이런 용품(장난감)이나 모래 같은건 괜찮은데 먹는거는 조심해야한다면서

 

'나도 원래 츄르 사업을 하려고 했다, 이런건 한 번 사면 몇 년을 쓰는데 츄르는 계속 사니까

근데 그거 먹고 탈났다고 하면 골치아프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얘기듣다보니 그냥 출장 설치/AS기사가 아니라 업체 사장님인 것 같은 느낌..?

 

아무튼 친절하게 문제되는 부분을 새 부품으로 교체해주고 가셨어요

혹시 보증기간 후에 이런 일이 생길때 수리비는 어떻게되냐니까

여태 그런 일은 한 번 밖에 생긴 적이 없고 지금은 부품도 바뀐거라 그럴 일은 없을건데 만약 생기면 10만원 쯤 한다고 하시네요

 

고양이들도 잘 쓰고 소음도 별로 없고 다 좋은데

부피가 커가지고 그게 아쉽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없었으면 작은 소파를 놨을텐데 흑흑ㅋㅋㅋ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주디님 그래서 고양이님 사진은 어디?

    1 0

얘들이 카메라 들이대면 멈춰가지구 ㅋㅋㅋㅋㅋ 찍게되면 올려보겠습니당!

    0 0


고양이가 보고싶어요~~♡

    1 0

다음에 가져오겠습니닷!!

    0 0

고쳤으니 냥이가 휠 타는 영상 올려주세요..

    1 0

찍게되면 오려보겠습니닷ㅋㅋ

    0 0

부품이 10만이면 제품은 상당히 비싼가 보군요 휘유~
전 10만원 짜리 자전거도 잘 탑니다 절 키워 주ㅅ 아닙니다

    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40만원대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0 0

오~ 냥이가 휠타는 영상 저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저도 캣휠 샀다가.. 4개월만에 방출하고 ㅠㅠ
캣타워사줬는데.. 지금은 옷걸이네요 ㅠㅠ

    1 0

애들이 탈 때 카메라 들이대면 멈춰가지고 ㅋㅋㅋㅋㅋㅋ
한 번 노려보겟습니당..

    0 0

오~살이 많이 빠진다니 나도 사볼까..

    1 0

냥바냥이 심한 것 같ㅅ븐디ㅏㅇㅋㅋ

    0 0

햄스터 쳇바퀴 같은 걸로 운동부족 고양이나 개들 돌리면 좋을 텐데~ 막연히 생각했던 건데 비싸지만 있군요

그놈들 덩치 생각하면 꽤나 클 건데... 진짜 도는 모습 한 번 보고싶네요

    1 0

넵ㅋㅋ개들은 이런거 타는지 잘 모르겠네용
고양이들은 좀 타는 편이긴 한데 또 고양이마다 다르긴 하더라구용
나중에 움짤이나 영상 가져오겠습니당ㅋㅋ

    0 0

사람휠이 있으면 좋겠군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