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언리미티드 구스다운 패딩자켓 (AF-D055) (29,000/무료) > 국내핫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서울스토어] 언리미티드 구스다운 패딩자켓 (AF-D055) (29,000/무료)
의류/잡화 |
필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2-19 19:03:10 조회: 13,122  /  추천: 6  /  반대: 12  /  댓글: 84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12명):  도인, 엄마, 사자하개, 저흐, 넥스투, opera, 주유, 돈값을못하네, Biesta, Hermes, 도미닉, 토벤

본문

품절 / 종결 / 취소된 딜입니다.









 

 

사이즈는 두 색상 다 S랑 M 만 있는것같네요. 구스에 8:2 가볍게 입기 괜찮아 보여 가져옵니다.

뽐뿌 할 적엔 가끔 가다 뽐게에 업한적 있는데 딜바다엔 첨 올려보네요. 입기에 따라 아저씨같아보일 수도 있고 스트릿하게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뭣보다 가격이 좋네요. 다만 큰 사이즈가 음슴..


추천 6 반대 12

댓글목록

보세에 대해 많은 말씀 하시고, 이건어때에 올리시는 게 좋겠다는 의견에는 아무 말씀도 없으시군요.

    16 0

별게 다올라오네요

    3 0

뽐X처럼 게시판 눈쌀찌뿌려지는듯 하네요. . .
업자타령이라고 할수도있지만 이곳 딜바다는
이건어때게시판도 있는데 구분좀하고 올렸으면하네요

    10 0

이건어때 게시판에 먼저 올려보심이 어떨까요

    3 0

가격좋고디자인이뻐서 고민하다가
깜빡했는데 또 논란이네요
스트릿브랜드들 = 싸구려보세 라는 생각때문인건지 ...요즘 드라마 예능 연예인들이 협찬받아서 입는옷들중 반이상이 다 당신네들이말하는 보세에요
만원짜리 택도없는 솜패딩은 좋다고사면서
충전재필파워까지기재해놓은 스트릿브랜드는
뭐가 못미더워서 그러시는지

    0 0

디자인 선호는 사람마다 다른 것이니
제 개인적 의견임을 밝히며 한 말씀드리자면,
만약 제 남친이 데이트에 이걸 입고 나온다면 데리고 쇼핑 갈 겁니다! 꼭!!!!

    6 0

위랑 연달아 업자같은데 하

    8 0

주말에는 좀쉽시다 업자님 너무열심히하면 골병들어요

    3 0

업자타령까지 하네요 네 다신 딜바다엔 안올릴랍니다. 더럽네 참 인간들. 가입날짜가 같은걸 나보고 어쩌라고? 뽐뿌 해킹사태때 넘어온 사람들이 날짜가 거기서 거긴데?

    0 0

딜바다 포인트 제도가 조금 짠편이라 보세옷을 둘러보시다가 저렴하다 싶어서 일부러 올리셨을 수도 있으셨겠지만 첫글을 보세옷으로 올리셔서 약간은 오해를 살수는 있었다고 보여져요.

보통 딜바다에서 핫딜기준은 어느정도 메이커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어서 보통 일반적으로는 원가 자체가 조금 저렴한편인 보세옷딜은 조금 싸게 올라오더라도 보통 부정적인 댓글도 많은편입니다.

부정적인 댓글에 너무 맘상해 하지마시고 가끔 들리시면서 꾸준하게 활동하셔서 오해도 풀었으면 좋겠네요^^

    2 0

가입일자는 제가 오해했네요 죄송합니다 저도 앞으로 댓글 달지않겠습니다

    1 0

정보 고맙습니다

    0 0

듣보잡 브랜드에 듣보잡 사이트 거기에 사이트에도 없는 포토후기.가입한 날짜가 같음.거기에 너무 오바스러운 반응등등.이건어때에 어울린다고 해도 대답없고 업자저격에만 반응을 하는점등등
누가봐도 수상하네요

    17 0

이건 모지?

    1 0

처음부터 이건어때에 올렸으면 반응이 더 좋았을텐데요
이런 디자인의 보세구스가 누구나에게 핫딜은 아니니까요
작성자의 판단도 아쉽고 반말하는 댓글들도 아쉽네요

    7 0

회원가입포인트랑 중복쿠폰써서 25,000원대 하나 구매해봤네요~ 한철만 입고 버려도 아깝지 않을거 같은데요?

    0 0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0 0

음..

    0 0

애매한건 좀 이건어때에 올립시다
일부러 게시판도 나눠놓은건데 이러면 업자의심 받을만도 하죠
보세고 뭐고 검증안된 브랜드는 최소한 사서 입어본거 올립시다

    0 0

보아하니 여기도 뽐뿌나 다를 바 없네요. 그냥 아니면 말고 의심만 싸질러놓고 댁들은 내가 업자여야만하죠? 아니라고 해봤자 끝까지 업자로 몰테고 내가 수고스럽게 내가 뭐하는 사람인지 인증할 이유도 못느끼겠네. 어차피 아닌거 밝혀봤자 그냥 미안합니다 책임감도 없는 사과 한줄 적고 말텐데 내 스트레스는 보상받을 길도 없을테고. 이건어때에 올려라는 글에 왜 반응을 안하냐고? 왜 해야되는데요? 이건 어때에 올릴 이유가 없어서 여기 올린건데? 사서 실물로 입어보지도 않고 왜 올리냐고요? 여기 게시판이나 예전 뽐게에 올라온 물건들 내가 알기론 90%는 아직 안질렀거나 질러놓고 배송 오기 전에 나만 알긴 아까워서 올리는 물건이였던걸로 아는데요? 왜 내가 업자도 아니고 그냥 선의로 수고스레 올린 글에서 내가 알아서 해명을 해야 하죠? 여기도 포럼 말고는 오래가긴 글렀네요. 겁나서 뭐 올리겠냐고. 업자 아닌거 같으니까 이젠 의심받을 만한 짓을 했으니 내 잘못이라네. 대단들 하다. 정작 상품페이지 캡쳐해가며 일부러 물건 올려본 적도 없는 작자들이 주둥이만 살아서 코난질은.

    0 0

인성 하곤..
게시판 용도란게 다 정해져있는건데
개무시하고 맘대로 올릴거면 뭐하러 나눠놓겠습니까

    7 0

꼴랑 덕다운 5:5 비율 베스트도 올라오는 게시판에 필파워600 8:2 비율 120g경량 구스가 올라오면 안될이유는 뭐죠? 댁이 뭔데 내 인성 평가질이죠? 내가 댁한테 아무 근거없이 일베충이다 몰면 승질이 나요 안나요? 승질 나게 한 사람 따로 있는데 승질낸다고 뭐라고 하는게 맞아요 안맞아요? 이건 뭐 성추행 당한 여자한테 옷 짧게 입고다닌다고 뭐라 하는 거랑 다를 바가 없네.

    0 0

여러사람이 아닌거같다할때는 이유가 있는겁니다
다른 사람 말도 좀 들으시죠. 본인 생각이 다 맞는게 아닙니다
일베충, 성추행은 너무 갔네요. 논점 흐리지 맙시다

    8 0

이건어때로 가야지 핫딜감은 전혀요

    3 0

전 요즘 딜게에 글 올릴때 메이저 브랜드 상품이더라도 완전 핫한 가격아니면 이건어때에 공유를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건어때 게시판의 의도가 참 좋은거 같아요~ 추천10개 받으면 핫딜게로 옮겨지는 짜릿함도 있고요 ㅋㅋㅋ일단 위추드립니다...

    2 0

이건어때에올리는게 나을듯합니다

    2 0

업자 아웃

    2 0

하..관둘랍니다. 나름 뽐뿌에 올릴까 하다가 그래 딜바다엔 업 해본적 없으니 뽐도스 몰려와서 품절 되기 전에 여기 올려야겠다 나름 생각하고 그림판에 캡쳐질도 오랜만에 기분좋게 했는데 여긴 그냥 정신나간 보안관 천지구만. 지들 오발탄에 애꿎은 사람 다 죽이고 지들은 정의구현했다고 뿌듯해 하겠지.  진짜 여기 분위기 이따윈지 몰랐던 내 잘못인갑소.

    1 0

뽐뿌에 올려주시죠. 그쪽에서 핫딜되면 좋은거겠죠

    10 0

뽐도스가 올까 궁금함

    3 0

공장에서 노동자입기딱~조아~

    3 0

뽐뿌와 딜바다가 다른점이 '이건어때' 게시판이 있다는 점입니다.

누구나 인정할만한 핫딜이 아닌경우

이건어때 게시판에 우선 올려보세요

거기도 사람들 많이봅니다.

만약 그게 괜찮은 딜이라면

추천도 많이 받을것이고

그럼 자동으로 핫딜게시판으로 이동하겠죠

    7 0

賊反荷杖

    0 0

해당글 링크와 함께
아님말고 식의 업자몰이에 대한 개선책 방안을 운영진에게 요청한 상태입니다.
아이디로검색 기능이 해당 게시판 내의 글만 검색이 되는지라 다른 게시판이나 포럼에서의 활동이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얼굴을 붉히는 일이 생기는 것 같네요.
아무 생각없이 내뱉는 말들로 인해 좋은 취지로 정보공유를 하려는 회원들이 딜바다에 등을 돌리는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합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