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고양이 분양 받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 동식물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기 고양이 분양 받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분양 |
김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10 18:10:06 조회: 1,72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고양이 키운적은 없지만 동물 정말 좋아 합니다
강아지는 여러번 키워봐서 고양이 도 잘 키울 자신 있구요
책임비 정도는 당연히 지불 할수 있습니다
사는곳은 대구 이고 품종있는거면 좋겠어요...
(강아지는 외로움을 많이타서 미안해서 입양보냈어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네이버나 다음 고양이 카페에 무료 분양 글 올라오더라구요 . 보시고 연락하시면 될듯해요.

    0 0

계속알아보고 연락도 해보는데 터무니없는
가격을 요구하더라구요...

    0 0

품종묘경우 보통 무료분양 아닐꺼구요. 그렇다면 터무니 없는 가격도 아닐꺼예요. 샵 분양보다 많이 낮던데..

무료분양 게시판에 있는 글 보구 연락하셨는데 높은 금액 요구했다는 건가요 ?? 보통 책임비 몇마넌 써있던데.

    0 0

혹시 댁에서 케어해줄 사람이 없는 1인가구라면 아기냥이보단 성묘를 추천드립니다.
사람아기 두세살짜리 집에 혼자두는거랑 똑같거든요...
그리고 고양이는 품종 상관없이 다 사랑스럽습니다 ㅎㅎㅎㅎ

    1 0

품종없이 다 사랑 스럽긴 하더라구요ㅎㅎ
아기때부터 키우고싶어서요...
강아지 키울때도 새끼때 부터 키웠구요..ㅎ

    0 0

고양이도 외로움 타는 동물입니다ㅎ 전 미안한마음이 드는건 고양이나 강아지나 같더라구요 ㅎㅎ

    0 0

고양이가 덜 외로움 탄다고 해서요...
저도 솔직히 그게 제일 신경 쓰이네요
외로움 탈까봐...

    0 0

많이 못 놀아줘서 첫째 들인지 두달만에 들째 분양 받아왔어요.

    0 0

진지하게 생각하셨겠지만 생명을 들이는 일이니 더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왜 키우려 하시는건지
혹시라도 이뻐서, 외로워서라면 안되요 내가 외로워서 데려오곤 혼자두는 생각하시는건 아니겠죠?
외로움 덜타는.. 혼자있게 둘거라면 식물을 키우던가  외로움을 감수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0 0

강아지만큼  고양이도 외로움많이타요
강아지가 외로워해서  입양보내셨다면 냥이도 다시생각해보심이 ㅜㅜ  + 강아지와 달리 냥이는 집을 정말 많이 어지릅니다  높은곳올라가는걸 좋아하기도하고..  혼자사는가정이라면 정말 많이생각하셔야해요 ㅜㅜ

    0 0

왜 키우시려는지, 그전의 반려동물은 정말로 왜 떠나보내신건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고 좀더 고민해보시는것이 어떨까요.
특히 왜 품종묘이면 좋겠다고 생각하신건지, 왜 무료분양을 원하시는 건지에 대해 진지하게 다시한번 되짚어서 고민해보세요.
동물을 좋아하는것과 같이 사는것은 정말 많이 다릅니다.

생각을 충분히 하신뒤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http://www.catcare.or.kr/bbs/board.php?bo_table=D04

부디 가벼운마음으로 시작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2 0

고양이가 외로움 덜 탄다는건
상대적으로 강아지보다 조금 덜 하다 뿐이지
안타는건 아니에여 ㅜㅜ

    0 0

보호소에 품종묘많아요
거기서 데려와주세요
그리고 고양이도 외로움 타요
그리고 또 고양이랑 개랑 다른점도많아요
공부 많이해야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