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박은 KBO "김민성 FA 자격 취득, 올해 불가" > 야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못 박은 KBO "김민성 FA 자격 취득, 올해 불가"
키움 |
김광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19 14:16:55 조회: 65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당시 트레이드 승인을 미룰 수밖에 없는 충분한 이유가 있었다. 올해 김민성이 FA(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가능성은 '0'에 가깝다."

 

올 시즌을 풀타임으로 뛰어도 한국야구위원회(KBO)의 FA 등록일수 기준(9시즌 동안 145일 이상 1군 등록)에 딱 하루 모자라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아쉬워도 어쩔 수 없겠네요

    1 0

이건 충분히 문제 삼을 수 있다고 봅니다.
선수 개인의 문제는 눈꼽만큼도 없고 구단, KBO 사이의 문제에 휘말린 건데 승인을 늦게 내준 KBO가 그것으로 선수에게 불이익을 주는 유권해석을 내리는 건 법적으로도 정당하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선례를 남기는 차원에서 김민성 선수가 소송을 한 번 했으면 합니다.

    1 0

전 전혀 다릅니다.이걸 선례로 남기면 규정이란게 무용지물이 됩니다. 그 하루차이가 안타까워도 그전에 김민성에게 기회가 더 있었습니다. 한 개인때문에 규정을 바꾼다는건 아니지않나요?구단잘못 이전에 하루정도는 김민성이 바꿀 기회가 있었지요. 차마 그것마저 구단에서 2군에서 1군 안올려줬으니 소송할건가요? 선수협도 김민성처럼 힘있는 고액연봉자들의 목소리만 높일게 아닌데말입니다.

    1 0

저도..1군에 쭉 있었는데도 저런 상황이면.. 소송할 만 하다고 보는데...
1군에 계속 있었던 상황도 아니니..어쩔 수 없다고 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