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슨 ㅋㅋ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거슨 ㅋㅋ
  일반 |
183cm100k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6-11 07:11:14 조회: 820  /  추천: 16  /  반대: 0  /  댓글: 27 ]

본문





드디어 받았습니다

나를태우고 간 회사친구가 사진을 콕 ㅋ

컨셉은 '이런 거 질러도 되나'하는 바보형 ㅋㅋㅋ

일단 첫 느낌은

크군, 생각보다 가볍군, 미러에 사각이 심하군
바이크키가 못생겼군,와 다리가 쫙 펴지네
헬멧이 두개가 안들어가????!!!!!!! 아 시박 추가지출 생기겠네
그렁그렁 그렁그렁 부드럽지 않은 엔진음과 부드러운(?) 승차감
에헤라디여ㅋㅋㅋㅋ 적응 되몬 sh팔아야겠당

이정도가 되겠습니다
사진은 펑이라고 하고 싶지만 ㅋㅋ
그냥저냥 놔둘게요 ㅎㅎㅎ

추천 16 반대 0

댓글목록

부럽...ㅜㅜ

    0 0

또 다시 부채가 생겼습니다 흐흐흐
결혼안하면 yolo가 가능하군요 ㅠㅠ
정말 욜로 맞나???!!! ㅠㅠ

    0 0


욜로가 맞나봅니다 ㅋㅋㅋ

    0 0

흰색도 깔끔하니 예쁘네요~^^
축하드립니다^^무사고 기원드려요^^

저도 엠액이 처음 산 날 바이크 앞에서 찍은 표정보니
동네바보였어요^^

    0 0

나쁘지 않은 선택인거 같아요 ㅎㅎ
차들의 어택도 적네요 확실히

    0 0

사진컨셉 너무 맘에 들어요~
안전을 기원합니다!

    0 0

새차라 그런가 느림보 운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0 0

부럽읍니다!!

    0 0

처음 입문부터 지금까지 제 취향은 스쿠터더라구요
다시 돌아오니 너무 좋아요

    0 0

부럽습니다 650gt 좋은거같아요 ㅜㅜ

    0 0

바이크를 모르는 사람도 비엠이라하면 좋은줄 알아서 ㅋㅋ
뭔가 쾌적한 느낌이긴 합니다 ^^

    0 0

축하드립니다 훈남이시군요ㅎㅎ 안운하세요

    0 0

안전운전할게요 감사합니다 ^^

    0 0

축하드립니다
헬멧이2개가 안들어간다고요?
그럼 저는 패스하겠습니다
ㅋㄷ

    0 0

카페보니 들어간다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제가 갖고 있은 제이크라즈m ch5 m은 안 들어가네요 ㅠㅠ

    0 0

캬~ 좋겠습니다!

    0 0

고오급 출퇴근 머신입니닷
럭셔리 롸이프 ㅋㅋ

    0 0


크!!  감축드립니당!!

    0 0

좋아요 보기마누해도 배가 부릅니다는 아니네요 ㅠ
맛점하세요 ^^

    0 0

으헉ㅋㅋㅋㅋㅋㅋㅋㅋ ㅊ

응? 여기 답십리 모토라드 아닌가요? ㄷㄷ

    0 0

맞아요 ㅎㅎ 어케어케하다보니 연결이 요기로 돼서
다녀왔습니다

    0 0

얼 183님, 제 머릿속  이미지와 많이 다르시네요.
동글동글네모네모하게 생기실줄 알았는데요.  ㅋㅋ

    0 0

예전에 뵈었을때보다 살이 조금 빠진 탓일까요???? 머리를 짧게 잘라서 일까요????

    0 0

우끼끼~ 우끼끼끼~ 생각나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0 0

축하..축하 드립니다.

    0 0

하이바 드렁크 사진이랑 시승기 올려주세요ㅎㅎ

    0 0

프로모션 궁금합니다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