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왠 도둑놈이...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파트에 왠 도둑놈이...
  일반 |
너마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7-22 10:07:42 조회: 849  /  추천: 8  /  반대: 0  /  댓글: 24 ]

본문



지난달에도 누가 사이드백을 열어서 걸레를 가져갔길래

별거아닌거라 왠 거지같은넘이 있구나 하고 넘어갔는데

장마+태풍오면서 지난주 내내 세워두고 오늘 간만에

타고 오는데 지하주차장을 나와 뭔가 허전함에 살펴보니

시계를 뜯어갔네요

3m 테이프로 붙여놓은거라 그냥은 떼지지도 않을텐데

월요일부터 짜증이 ...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할말을 잃게만드네요..

남의물건 손대는 도둑놈들은 싸그리 정리좀 되었으면..

    0 0

ㅋㅋㅋㅋ 황당합니다 처음엔 모르고 출근할때 타고 나와서 한 500미터 달리고 발견함요 ㅋㅋㅋ

    0 0

아파트에 도둑 많더라구요.
저도 처음으로 집안 도둑맞은게 아파트살때..

    0 0

주차자리를 바꿔야하는건지 참..

    0 0

전 블랙박스를 뜯어갔더라구요 ㅋㅋ
cctv도 비추는 자린데 자전거 타고 와서 훔쳐간 돌아이

    0 0

오토바이 블박이요? 와 대박이네요

잡으셨나 모르겠네요 하...

    1 0

아뇨 자전거 타고 와서
니퍼까지 챙겨가지고 와서 배선까지 뜯어갔는데
못 잡았어요 ㅎㅎ
그래서 내장형으로 바꿨죠

    0 0

엄청나네요 진짜 작정하고 오면 답없네요 ㄷㄷ

    0 0

와‥별의별사람이 다있네요ㄷㄷ
도선생 꼭 불행이따르길‥

    0 0

저게 그냥 맘먹고 가져갈게 아니라 진짜 용을쓰고

뜯어내야하는건데 어처구니가..

    0 0

허헛 어이가 없으셨을듯요

    0 0

어이도 없고 짜증도 나고 ㅎㅎ

    0 0

진짜로 거지같은놈이네요... 잡아서 망신을 줘야..

    0 0

제가 단 시계가 더이상 판매되지 않는거라

그거 붙이고 다니는넘이 보이면 응징예정입니다

    0 0

헐 cctv없나요ㅠㅜ

    0 0

하필 사각지대입미다

    0 0

진짜좀도둑이네요!

    0 0

어떤 또라이덕에 시계를 유선타입으로 알아보고있네요 ㅎ

    0 0

딴건 몰라도 걸레는 심했네요. ㅋㅋ

    0 0

걸레라 표현은 했지만 한번도 쓰진 않은건데

사이드백을 다 열어놨드라구요 그게 짜증나죠

    0 0

위추를.. ㅠㅠ
근데 역으로 생각해보니 이런일이 자주 안일어나는거보면 동네가 치안(?)이 좋은듯합니다.
제가 전에 살던 동네는 커버 안덮어두면 98%의 확률로 테러나 도난시도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경보기도 항상 상시로 물려놨었죠 ㅠㅠ

    0 0

헐 고담시 무슨구에 사신겁니까.. ㄷㄷ

    1 0

부산 경남이 바이크 세워두긴 나은듯합니다 ㅋㅋ
지금도 불안함에 커버를 덮어놓긴하지만 아직까진 커버가 반쯤 벗겨져있다던가 담배빵이 생긴다던가 하는 일은 없었거든요 ^^;;

    0 0

걸레도둑이 시계도둑...
바이크도 훔지려나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