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복귀중에 비가왔습니다만... 그래도 무사복귀 ㅎㅎㅎ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결국 복귀중에 비가왔습니다만... 그래도 무사복귀 ㅎㅎㅎ
일반 |
kao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9-13 01:25:37 조회: 535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아.. 어젯밤에 자기전에 간만에 장갑하고 신발에 야구용이지만 오일 열심히 발라줬거든요.

 

비왔을때 약간의 발수 효과가 있긴해서 다행이었습니다.

 

송추ic 즈음에서 불광동 초입까지 계속 추적추적 오다 그치다 오다 그치다해서 걱정했는데..

 

불광동즈음에서 부터 그치더니 일단 집에 도착할때까지 더 이상 비 안맞고 왔습니다.

 

뭐 젖은거 대충 다 말라가네요 ㅎㅎㅎ

 

새장갑 쓸까 말까 고민하다 쓰던 장갑 끼고 나간것도 다행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마무리는... 집사 침대 점거중인 두냥으로 뿅~~!!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멋있습니다요!!

    1 0

감사합니다. ㅎㅎ

    0 0

어제 밤 10시정도까지 비오는 거 보고 포기했었어요 ㅎㅎ

    1 0

9시 좀 넘어서 망설이다 출발했는데...
그나마 더 늦었으면 완전 홀딱 젖을뻔 했지요 ㅎㅎㅎ

    0 0

성묘다녀오셨군요~
오후4~5시즈음 송추ic 방향으로 운전하고 있었는데 라이더분 지나가시는거 보고 우와 했네요.

    1 0

철원쪽 투어가시는 분들일겁니다.
마포 강서 인근에서 철원 방향 넘어가려면 제가 갔던 코스 많이 가시더라구요.

    1 0

세번째 사진보고 헬멧에서 촉수나온줄 ...ㅎㄷㄷ(이 몹쓸 상상력-_-)

 저희도 원래는 빠르면 명절 한달전에도 벌초하는데 이번에는 좀 빠듯하게 지난주에 했네요 ㅎㅎ 모듬?모둠벌초? 라고 해서 가까운 촌수의 친지분들 다 와서 벌초 레이드(?!)를 뛴다고 해냐하나 ...

여담이지만 장비들이 참 부럽네요 ㅠㅠㅠ 녹스 핸드로이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 0

판매자가 실수로 터치펜 볼펜 겸용 쓰시다가 손바닥에 낙서하셔서 싸게 구매했구요.
새거는 제가 올린 글 찾아보시면 녹스 홈페이지에서 상시할인합니다.
사이즈 맞으시면 매우 싸게 구매가능합니다 ㅎㅎㅎ

    0 0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목요일에 비 장난아니던데요

    1 0

초반에 추적추적 오는 비여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슬립할까봐 빌빌거리면서 왔죠 ㅎㅎ

    0 0

비는 시러요 고양이귀욥 귀욥합니다

    1 0

고양이 is 뭔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