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철 배터리 공구를 했었군요.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인산철 배터리 공구를 했었군요.
일반 |
없어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25 16:45:15 조회: 322  /  추천: 3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이번에 배터리를 인산철로 교체 했는데..

혹시나 해서 관련정보를 확인해 볼겸 여기 게시판을 검색 해봤더니..공구 진행을 했었군요.ㅎㅎ

거의 4개월간 주차해 놨다가 방전되어 이왕이면..이라는 생각으로 인산철 배터리로 교체 했습니다.

12V 14Ah 430 CCA 제품으로요.

교체한 느낌은...감성 마력업!ㅋㅋ

이제 조금 있으면 겨울인데..겨울철 시동성이 얼마나 좋을지 기대됩니다.

추가로

배터리 교체하면서 암전류 측정 해보니 0.3mA가 나오네요.

스즈키 SV650 정비 메뉴얼을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3mA 이하면 정상 이라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바이크 암전류 검색 해보면 어떤 유튜버분은 MT-07이 80mA 나오던데...그 바이크는 문제 있는거겠죠?

아무튼 겨울 되기전에 인산철 배터리로 교체하니 왠지 모르게 든든 합니다.ㅋㅋ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14암페아면 최상위이네요 상당히 비쌌을듯요 ㄷㄷ

    1 0

예^^;;
제가 공구를 아깝게 놓쳤네요.
네이버 포인트하고 쿠폰하고 리뷰 포인트 카드 포인트 등등 끌어모아 결제 했어도 비싸더라구요.ㅠ_ㅠ

    0 0

beep님이 2차공구 준비중이시던데 아직 인원이

덜차서 좌초위기에 있는데 아쉽군요 ㅠ

    0 0

인원이 덜차서 공구진행이 아직 안됐군요.
배터리 구매전에 와볼껄 그랬어요.ㅜ_ㅜ

    0 0

저도 바이크 가져온지 얼마 안되어 배터리가 사망해서 요번 기회에 인산철 가보려고 했는데 공구인원이 차지 않은데다 바이크는 타야겠고 해서 그냥 친구센터에서 4만원에 대림 스쿠터용으로 갈았네요 ㅠㅠㅠ 인산철은 내후년에나 써볼듯 ...

    0 0

배터리 교체할때 고려해보세요.
비싼가격이 부담되기는 하는데..납배터리 수명하고 비교해보면 무진장 비싼것도 아닌것 같더라구요.

    0 0

저도 기변하고나서 인산철 밧데리 노려봐야겟어요 ㅋㄷ

    0 0

공구로 구매하시면 확실히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냥 구입했더니 가격이 비싸요.ㅠ_ㅠ

    0 0

공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ㄱ다리고 있는데 말이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