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모르겟지만 가을 사진과 근황을 올려야 될거같은 타이밍...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왠지 모르겟지만 가을 사진과 근황을 올려야 될거같은 타이밍...
일반 |
울산농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27 22:38:20 조회: 749  /  추천: 9  /  반대: 0  /  댓글: 23 ]

본문


화창한 10월20일  원래는 청송 닭백숙 투어가 잡혀있었으나.... 불참분들 대부분이고 참석자는 근한달간 잔업 특근에 쩔어 있는 울산농부와 울산우균님뿐...

그래서 소금강산이라고 불리는 내원사에서 닭백숙은 식상하니 존맛 채수닭뽁음탕을 먹기로하고 갑니다!!!

도오오착!! 11시까지 도착이라 10시30분에 출발한건 함정 ㅋㅋ

으잉 왜??? 갓길에 주차 해놓은걸까요... 왜죠???

주차장에  차한대 없는데요 그리고 이분은 어디가셧는지 보이지도 않아요 ㅋㅋ

그래서 내려가봅니다  계곡으로 크아아아

좋네요  어릴적에는 사진찍으려고 밤에도  겨울에도 찾아오고는 했는데 물이 시원했습니다

라이딩 기어를 풀착용하면 좋은점은 머다???

부츠는 방수가 됩니다 ㅋㅋㅋㅋ 좋아요 시원합니다 손씻으러 물속에 ㅋㅋ

파전 8000언 닭백숙 45000원  닭볶음탕 30000원 쌉니다  저 굵물없는 닭볶음탕이 밑에 있는 야채에서 채수가 나와서 맛있어집니다 보통 당면을 먼저 먹으라고하는데 이집은 맨마지막에 먹어요 ㅋㅋ

남자 라이더 2명 모이면 머다...

예이 예이  다음 기변 기추 이야기 회사 이야기죠...

문제는 저뒤에 할리 타는 놈들이 왜 주차장도 다비어있는데 도로에다가 주차를하더라구요 왜죠??

이해가 안되는놈들입니다  머플러도 구변불가능한 정도의 소리더구만..

놀래셧죠 그래서 사진을 뒤집었습니다 왜냐구요   덜놀래시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회사직원에게 추천받은  커피집으로 왔습니다  토곡요라고 합니다 정원과  밴치도 많아요 앞에

에레이 바람막이님 주머니에는 손좀빼요  양아치같아요 ...

날씨가 좋아요 작은 새끼 강아지들이 돌아다녀요 !!!

야고님과  왕새우님께서 좋아하시는  짧은 치마 여성분도 돌아다녀요 !! 자체 검색 삭제했습니다 ㅋㅋ

아무 필터 없는 사진인데 하늘이  크으으아...

닭을한마리  밀가루 코리안피자를 먹었지만 빵정도는 디저트로 먹을수있는 울산 농부입니다.

제가 다먹었는데 저건 맛없네요 다른거 먹을래요 ...

산타를 죽이자님 때부터 빵을 계속 미스나게 선택하고 있습니다 최악의 바나나케이크부터 ㅋㅋ

너무 더워서 아포카토 먹을려고 주문했는데 ....

옆에 있으신분이  조던모토1 검색하시고  음료를 .... 왠지 건강해지는 음료를 드시네요...

처묵 처묵은 사랑입니다  저옆에 일반 청바지에 일반 운동화 신으신분있습니다 혼내주세요

하늘 좋지요!!!!

우리 우균형님 처음 만났을때는 저렇게 늙지 않았엇는데.........

제 비엠 딜러 한테 뜯어낸  비엠 티셔츠에는 닭볶음탕 국물이 묻어 있습니다 1년 내내 닭볶음탕 내가 나서 행복해요 ㅋㅋ 문세윤 닮았네  둘중하나는 제거해야겠네요 제가이길듯...
 

그럼 안녕!!!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네? 우균님이 늙다니요!
제눈엔 아직 뽀송뽀송 애기인데요~~~

계곡은 들어가서 사금건져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1 0

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 미국 개척시대인줄 ㅋㅋㅋ

    0 0

어우.. 얼굴만봐도 ㄷㄷ하네요

포럼내 공포분위기조성하는거보소 ㅋㅋ

    1 0

?? 왜죠 ?? 이분이 님얼굴이 더무서워요

    0 0

다음 기추 기종은 정하셨습니까^^
닭볶음탕에 꼬들밥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아포가토! 십몇년전에 우연히 알게된건데 취향저격이었죠!

    1 0

저흐는 육식수행중이라서 ㅋㅋㅋ 탄수화물은 왠만하면 거른답니다 ㅋㅋ
우균님이 닭 사진찍는동안 다드셔서.. 배부르시대요 ㅡㅡ;;

    0 0

여유있는 식사군요.. 포스가남다름

    1 0

ㅋㅋㅋ 과식은  과식에 과식을 위한 과식!!  닭볶음탕은 우균님께서  건강해지실려고 허겁지겁드셧어요 ㅋㅋ

    0 0

아 저도 닭좋아하는데...
저는 저날 딴볼일있어서 신청을 안했어요.
간다 했더라도 일정 맞추려면 여기서 아침 6시에는 출발해야해서 힘들었을듯 ㅋㅋ

    1 0

울산오셔야했을듯합니다ㅋㅋ

    0 0

폰번호좀 주세요ㅋㅋ

    0 0

농부님 요즘 과로해서 그런가 헬쓱헤진듯합니다

1인 1냄비 아닌지요 ㅎ

    1 0

그러게요
밥이 안넘어가네요

ㅠㅜ

    0 0

살찌는 소리(?) 잘 들었습니다.
북북 찌시길 기원합니다 ㅎㅎㅎㅎ

    1 0

흐잌후  안됩니다 ㅋㄷ

    0 0

식사도 푸짐 라이더도 ㅍ...
점심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출출합니다!

    1 0

ㅋㅋ 푸짐히 드셨읍니까?

    0 0

제사진을 보셨으면  바이쿠가 아니라  광활한 진 농부의 밭을 보여주셔야죠
화려한 농기구와

    1 0

추수 끝났습니다
ㅋㄷ농사 망했어요
매주 비가와서ㅋㅋ
다녹았어요

    0 0

구석구석 살 오르시겠습니다 ㅎ

    1 0

ㅋㄷ 이미가득합니다

    0 0

힐링이 바로 요거네요!!!

    1 0

한가득 먹으면 힐링이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