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바리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침바리
  일반 |
오리궁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29 07:19:43 조회: 409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낮은 초여름 날씨인데 아직 밤이랑 아침은 춥네요.

잠시 휴식 후 더 내려가보겠습니다.

장거리 뛰려면 방한용품은 필수군요.

마님이랑 같이 다닐 땐 훤한 대낮에만 돌아다녀서 이렇게 추울 줄은 몰랐습니다.

경량패딩 하난 챙겼는데 이걸론 택도 없어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강원도 쪽 일찍 가시면 겨울 입니다 ㄷ ㄷ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입니다~

    1 0

속초 가봤는데 죽을 뻔 했어요.

    0 0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있네요^^
안운하세요~^^
아침6시 기온 20도면 메쉬자켓입고 바출 할 생각입니다^^

    1 0

할....전 경량 패딩 입어야...

    0 0

곧 40도의 위엄을 보여줄것입니다. ㅠㅠ

    1 0

으윽......살려주세요.

    0 0

아침 저녁으로는 시내에서도 쌀쌀한데 교외로나가면 훨씬 심해지죠.

전 그정도 항상 수납해둘수있는 박스를 포기할수가 없네요 ㅎㅎ

    1 0

그래서 리어백 주문했습니다 ㅠㅠ

    0 0

멋집니다.
저는  맨날  노는데도  피곤하네요.  ㅋㅋㅋ

    1 0

휴가 찐하게 쓰고 싶네요.

    0 0

남쪽은 덥습니다 ㅠㅜ

    1 0

아앗.......차라리 추운 게 낫긴 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