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 갔다왔어요 ^^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마트에 갔다왔어요 ^^
  캠핑장비 |
내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7-27 21:55:07 조회: 461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내일 큰딸 생일맞이 캠을 가기위해 고기 사러 트레이더스 갔다가 (3년째 땡볕에 생파캠을 갑니당 ㅡㅡ)

이마트도 갔습니다 ㅋㅋ

위의 맥주칠러를 사고 싶어서요 ㅎㅎ


캠장에서 캔따구 한모금 마시고 딴짓하다 보면 맥주가 어느새 미지근 ㅜㅜ

얼마나 효과 있을지 모르겠지만 느낌상 오래갈것 같슴다 ㅋ


근데 500짜리는 영 뽐이 안사네요ㅋ

이제 캔맥은 500짜리는 안살것 같아요 ^^

그나저나 빅텐 스크린돔은 언제 사라졌대요 그것도 사려고 갔는데 ㅡㅡ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올해 빅텐에 가장핫한게 칠러죠

참 잘만들었죠

전없다는 ㅜㅜ

따님 생일 축하드려요&^^

    1 0

전 빅텐에서 소주칠러도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

쩔탱님도 어여 장만하세요 맥주의 시원함이 +1이 됩니당 ㅎ

    0 0

500짜리 마시다 흘리는거 아니에요?ㅎㅎ
더운데 생일캠 잘 다녀오세요.

    1 0

불안한데 흔들릴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ㅋ

감사합니다 잘 다녀오겠슴다.  ^^

    0 0

스크린돔 일단 4동 예약했는데 성공할 지는 미지수입니다만!!! ㅋㅋㅋ

    2 0

이제 고만 사셔유..

저두 이제 그만 살께유.

믿진 않으시겠지만 ㅋㅋ

    0 0


4동 중 1동만 성공했네요 ㅠㅠ 50377원..

휴양림용 쉘터로 쓰려구요 ㅎㅎㅎ

    0 0

대단하십니다

    0 0

저도칠러사러 트레이더스 가봐야  할 듯요
더운데 즐캠되세요

    1 0

사셨나요? 캠장에서 시원함을 유지시켜줘서 좋더라구요~ ^^

    0 0

아 스크린돔이 유행이군요 ...
 제주에 잇을라나 ...
 수요일 가격 조정잇다길래 기둘렷는데..
 함 가봐야겟네요 ...

    1 0

저한테는 스크린돔이 없어서 왠지 가지고 싶은 생각이 더 간절한지도 ㅎㅎㅎ

    0 0

콜스터 생각보다 오래갑니다^^

    1 0

콜스터라고 하나요? ㅎㅎ  이번에 캠장에서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