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야침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 오늘의 지름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NH야침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 오늘의 지름
일반 |
익호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8-09 10:08:38 조회: 849  /  추천: 8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7월 말경 주문했던 농협 야침이 어제 도착했습니다.ㅋㅋ

 

사실 주문하고 하루인가 이틀뒤에 또 할인이 들어가서

 

물타기용으로 추가구매 하는바람에 총 4개 구매....

 

2개는 고이 방출 예정입니다.ㅠ

 

할인할때는 쿠폰까지 잘먹이니 2개를사도 관세범위 안쪽이네요.ㅋㅋ

 

암튼 오리지널보다는 약간의 품질적인게 눈에 띄기는 하지만

 

제품 자체만으로는 만족할만 하네요.ㅎㅎ

 

일반 야침보다는 스킨이 약할것 같은 느낌이긴 한데...

 

써봐야 알겠죠 뭐.ㅋㅋ

 

설치하고나니 북소리도 잘납니다.ㅋㅋ

 

작은박스가 같이 들었길래 뭔가했더니

 

써비스로 컵도 넣어주네요.ㅋㅋ

 

이제 타오바오까지 정 복!

 

 





오늘은 11번가 리빙데이인데..

 

뭐 있나 둘러보다가 이쁘장한 스텐2중컵 질러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야침 얼마였죠? 하나 줄서볼까요ㅎ

    0 0

쪽지 드릴께요.ㅋㅋ

    0 0

흠.. 장가 안 가세요??아. 혼수마련중?? ^^

    0 0

미쳤나봐요 요새......ㅠㅠ

    0 0

오~  지름엔 ㅊㅊ

    0 0

다시 물욕을 없애야 할텐데...ㅠㅠ

    0 0

워~ 요새 지름신 숙숙~ ㅎㅎㅎ

    0 0

요며칠 잠시 정신을 놓은듯 합니다.ㅋㅋㅋ

다시 자제.......

    0 0

오 ㅊㅋㅊㅋ합니다~ㅎ

    0 0

막상 받고나니 후환이 두렵긴 합니다.ㅋㅋㅋ

    0 0

가격이 좋나보네요

야침이 머올려놓는 용도다보니

고급야침은 커녕 야침다 방출했는데

많이들 지르신더라고요

서비스컵도 이쁘네요

    0 0

할인할때는 살만한거 같아요.ㅋㅋ

그냥사도 코트원 반가격은 되는듯..ㅎㅎ

    0 0

오 좋아보이네요
콜맨 야침 사놓고 캠엔 한번도 안가지고가고 집에서만 쓰고 있네요

    0 0

기존야침 방출하고 부피작고 가벼운걸로 쓸려구요.ㅋㅋㅋㅋ

    0 0

흔들리고 있습니다.. 저에겐 튼튼한 콜맨 야침이 있는딩.... ㅜㅜ

    0 0

너무 좋아보이네요 탐납니다 가격이 얼마나 하나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