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내 핫한 밀레 대란 타야죠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옆동내 핫한 밀레 대란 타야죠
  캠핑장비 |
쩔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8-24 13:31:39 조회: 1,511  /  추천: 8  /  반대: 0  /  댓글: 28 ]

본문

고릴x 캠핑이 밀레때문에 핫하죠

저두 근처 두군데 정도 다니며 급한데로

이것저것 잘사는 곳중 하난데요

이번에 밀레거 핫하더라고요

여긴 직접와야 구매가 가능한곳이예요

최근에 부피많은건 안드릴려고 하다보니

손이 안가네요

트윈스토브 좋던데 5.6
부피 무게 ㅎㄷㄷ 해서 전 패스




예비용 토치 3800원




침낭 12000원







이것땜에갔어요 전 호스버너
16000원

티에라꺼네요 괜찮아요 다소좀 무겁습니다
680g
아답터도 들어있답니다

원버너 플레이트가 가지고싶었죠 4만원 이놈 근데 눈에 안띄어요

좀 찾아주세요

대부분 브랜드라 퀄은 좋고요

가스랜턴도 들었다 놨다했는데

아무래도 부피가너무 커요

어차피 주력은 충전등이니

코베아 티탄
아이더 200
작은놈으로 만족할래요

가스등
투버너
토치는 워낙싸니

도마도 1.3 이고요 점마다 어느정도 재고있으니

주변 검색 한번좀 해보세요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호스 사고싶은데 옆동네가 네이버 카페인가요?

    1 0

고릴라 캠핑 검색하면 주변에 매장이있어요

밀레나 중고제품은 직접 가셔야해요

택배를 안해서요

    1 0

아하 고맙습니다

    0 0

혹시 침낭은 화이바인가요?
설마 저가격에 구스는 아니겠죠?

    1 0

화이바죠

근데 부피가 작아서요

전 아마 주력될듯해요

    0 0

호스버너가 좋아보이네요~~

뒤져봐야하나???

    1 0

호스너 꾀있더라고요

전 요세 이런 버너류가 부피작고 좋더라고요

    0 0

밀레가 흥하군요. 그래서 가보고 싶습니다만..
가면 또 불용이 늘어나겠죠? ㅋㅋㅋ

원버너는 보니깐 가방까지 포함이라면서요?  무조건 사야되는거네요. 전 다 따로 구매를 했었는딩~ ㅡㅡ

    1 0

원버너플레이트는 득이죠
불용 추가요^^

    0 0

울산엔 호스버너가  안보이더군요 ㅎㅎㅎ

    1 0

ㅜㅜ 호스버너 나름 괜찮은데 위추요

    0 0

주변에 매장이 없기에 패쓰~ㅠ

    1 0

앗 강원도 ㅜㅜ

태풍조심하세요

    0 0

침낭..호스버너가 탐이나네여~
태풍은 조용히 물러가서 다행입니닷!

    0 0

웨건이 갖고싶은데없네요 티에라3~4인용 코펠 사놔서 풍뎅이 세일하면 하나살까생각중입니다

    1 0

밀레가 웨건이있었나요?

파워 사사랜턴이

스스워머 일체형이라 탐나는데 이건머

경량테이블 부피보다크더라고요

    0 0

밀레는웨건없죠ㅋ 남친이 자꾸 웨건 사달라고ㅋㅋ 파크론자충매트 힘들게 샀더니 웨건이나사래요ㅠ

    1 0


웨건은 콜멘에 상판이죠

아님 저처럼 마그나로 가세요

정말 수납갑이예요

    0 0

냥이도 웨건에 태우고싶다고 뚜껑덮는걸로 구해보라고하네요 냥이웨건에태우고 나들이가고 캠핑용품도 담고ㅋㅋㅋ

    0 0

가스랜턴은 정말 커서 저도 놓고 왔어요...
호스버너 똑딱이가 아답터쪽에 달렸나보네요... 엄청 편해보입니다 ^^
장갑 좋아보이던데 이 동네는 장갑이 없어서... 내일 다른 곳도 가봐야하나 싶네요 ㅋㅋ

    1 0

호스버너 운명인가봐요

하긴 전 이게부피가 작아편해요

스마일님원버너플레이트는 뽑기도 잘하신거같은데
득 축하드려요 ㅎ

    0 0

침낭 어떻던가요?
어제 갔다가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그냥 포기 했는데 열어보시니 느낌이 어떻던지요?

    0 0

기존 빅첸 에센셜 (6천원)
주고산거 비교안될정도로 괜찮아요

우선팩킹이 작고지퍼나 마감은 나쁘지않아요

1.2가격치고는 살만하네요

    1 0

말씀 감사합니다.^^

    0 0

울산은 망이었사옵니다. ㅡㅜ

    1 0

아쉽습니다 ㅜㅜ

    0 0

다행이 제주점은 없네요 ㅠㅠ

    1 0

무파라님 창고가 캠핑장이잖아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