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나 사봤습니다 ^^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뭐하나 사봤습니다 ^^
  캠핑장비 |
내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9-04 07:25:53 조회: 474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한번씩 크림맥주가 먹고 싶어서 한번 사봤는데 좋습니다 ^^

너무나 부드럽게 잘 만들어져요 ^^*

캠장에서도 쓸거라 캠핑장비 게시판에 씁니다 ㅋ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이제 거품기까지 사셨군요.ㅋㅋ
한잔 할려면 어디 캠장으로 가면됩니까~~

    1 0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결국 이넘도 샀네요.. ^^;;

7월 내내 캠핑 다니다가 8월과 9월은 매주 계속 다른 일이 겹쳐서 아직 못가고 있습니다. ㅜㅜ

    0 0

좌표는요??

고객중심(?)으로 뽐을 주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1 0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454814207

좌표는 여기서 구매했는데.. 비쌉니다. ㅋㅋ

전.. 스마일클럽 쿠폰과 카드할인 쿠폰 신공을 해서..

18,000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만. ㅎㅎㅎ

    0 0

정보좀 굽신굽신..ㅎ

    1 0

정보는 위에 올렸습니다. ^^

지마켓이 금요일마다 뭔가 할인을 하더라구요. 그 때를 노리는 것도 괜찮습니다. ^^

자신에게 맞게 최저가를 노리셔서 알려주셔요~ ^^

    0 0

홈플러스에서 맥주사면 주던거 써봤는데, 좋긴한데 캔 주둥이가 은근히 사이즈가 달라서 잘 안맞더군요...
요건 범용으로 나왔을테니 뚜껑 잘맞아서 좋겠네요...
근데, 사진은 실패! 거품이 너무 많잖아유~~~

    1 0

거품을 일부러 많이 했어유,.. 너무 부드러워서 너무 잘 넘어가서리.. ㅎㅎㅎ

뚜껑이 떨어질까 싶었는데.. 딱 끼더니 딱 잘 붙어있습니다. 뭔가 야한듯. ㅋㅋㅋ

사용해본 결과 전 대만족중입니다. ^^

    0 0

저도 집에 거품기 있는데 생각났네요
^^
찾아봐여지

    1 0

역시 있으시군요. ㅎㅎ

    0 0

전기먹는건가요?
신공으로 만원이나 싸게사셨군요 ㅎ

    1 0

배터리 2개 들어가더라구요. 얼마나 오래갈지는 ㅎㅎ

기본 할인 되면 25,000원에.. 금요일 되면 할인카드 이벤트로 20% 먹혀서 싸게 샀습니다. ^^

    0 0

ㅎㄷㄷ 크림맥주라니....부럽습니다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