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ㅅㅁㄹ야영장 왔네요^^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청도 ㅅㅁㄹ야영장 왔네요^^
  캠핑후기 |
상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16 09:14:00 조회: 70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올해 마지막 캠으로 단풍 구경할겸 청도 ㅅㅁㄹ야영장에 왔어요^^

캠장 단풍은 간발의 차로 떨어지고 ㅠㅠ
앞산에 단풍은 절정이네요

캠장 총평
금액 : 1박에 18000원 전기사용료 2000원 주차료2000원 합22000원
화장실 : 쪼그려쏴
내부실내는 새로 공사해서 깨끗
샤워실 : 좀 더럽. 찹찹한 미지근한물이 나옵니다. 관리하시는 사장님이 낮이라고 틈틈이 전기를 꺼둠. 보일러도 꺼진줄알았는데 물은 나오네요.

사이트 : 구획은 되어있으나 큰 구애없이 텐트를 쳐도 관여하지 않아요.
바닥이 마사토라 날림이 있음
장박텐트가 몇동 보이며 캠퍼가 없어서 조용하고. 힐링 가능해보입니다.

예약은 선착순입실.

장점도 많고 단점도 좀 보이는 그런 캠장이네요^^

저는 내일 철수합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뭐 물가상승률을 생각해야 하지만 15000원 하던 시기가 좋았던 듯.. 어차피 시설 안 좋으면 싸게라도 가자라고~ ㅋㅋㅋ

    0 0

와보니 생각보다는 깨끗합니다.
화장실, 샤워장은 그래도 사용할만 했습니다.
개수대는 아직 이네요.
찬물밖에 안되서 기름기가 굳어 막혀서 엉망입니다 ㅎㅎ

    0 0

그냥 저냥 싼맛에 이용 할만한 캠장이쥬
거기는 따순물이 아쉽더라고요

    1 0

그래도 둘쨋날은 따순물 펑펑나와서 잘 씻었습니다
개수대 찬물이 ㅠㅠ

이제 겨울이라 펜션이나 호텔 쪽으로 잠시 눈길을 돌리고 내년 6월쯤 캠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0 0

글만뵈도 요즘은 좋네요
^^(

    1 0

쉬엄 쉬엄 산책할겸 운문사까지 걸어갔다오면서 가을 만끽했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