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지워졌지 ㅠㅠ 당산 nc 구입품들 > 등산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글이 지워졌지 ㅠㅠ 당산 nc 구입품들
  기타 |
스마일Mak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19 10:38:18 조회: 1,52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첫번째 제품 비싸기만 한데 이뻐서 사오긴 했으나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려 주실분 ㅠㅠ
폴라텍 소재고 4.4만

두번째 마하 바지는 쉘러 (눈팅으로 배웠음 좋은거라고 하길래 집어옴) 2.9만

세번째 살레와 집업 점퍼는 윈드스탑퍼(애도 눈팅으로 좋은거라 하길래 집어옴) 3.99만

네번째 마하 집업 점퍼도 폴라텍 택 붙어 있길래 색은 맘에 안들었지만 집어옴 ㅠㅠ(화면상은 분홍처럼 나왔지만 진한 빨강색입니다 . 물건도 애 하나 남았더군요) 3.0만

온라인 셔핑을 즐기는 넘이 등포를 알고 당산 nc를 안 후 오프로 이리 한번에 옷 많이 사보는것도 처음이네요. 뭐 제 앞에 계산 하셨던 두 아주머니들은 각각
45만원 결재하고 가셨으니 저는 새발의 피죠? 과소비 한거 아니라며 자위해 봅니다. 염장지르려 글 올리는거 아니니 악플은 사절이에요. 이것도 정보라고 우겨볼랍니다 꿋꿋히^^ 뽐뿌 등포에 더 자주 들락 거리지만 정보는 여기에다만 푸는 나! 잘못 된건가요 회원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ㅎㅎ
사실 뽐뿌 눈팅으로 정보만 낼름하는 비회원인건 안비밀^^ 뭔 일기를 이리 써 제끼는지 ㅠㅠ 옷 사서 재정신이 아닌가 봅니다. 죄송합니다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구글 플러스로보내기
스마일Maker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등산포럼 > 당산 nc를 괜히 들렀다. 등포를 안 후 돈이 안 쌓인다 6
등산포럼 > 당산 nc 살레와 많네요 가격도 괜찮은듯? 6
등산포럼 > 마모트 쟈켓 5


추천 2 스크랩 반대 0
댓글목록



스마일Maker
작성일 16-10-18 18:03
아 이미지 한개는 클릭해야 보이는거야 ㅠㅠ
밥먹고와서 천천히 수정해볼게요 ㅠㅠ
답변 수정 삭제 추천 0 비추천 0



젓깔
작성일 16-10-18 18:08
헐... 쉘러에 폴라텍에 윈드스토퍼까지
완전득템하셧네요
돈버신겁니다(라고 위로드려요)
아 글구 뽐뿌나 딜바다나 산을 좋아하는 사람는 다 좋은 사람들이에요
뽐뿌 운영자들이 문제인거죠 :)
답변 추천 0 비추천 0



프리미엄
작성일 16-10-18 19:25
좋네요ㅋ
답변 추천 0 비추천 0



슈퍼키드
작성일 16-10-18 20:13
득템하셨네요 ㅎ
답변 추천 0 비추천 0



스마일Maker
작성일 16-10-18 21:16
컹 옆동네 눈팅하다 보니 제가 구매한 첫번째 아이템이 몽키라는 아이템인가 보네요. 전 아무것도 모르고 좋아하는 색이라 이걸 어디다 쓰지 고민하며 주워온거 뿐인데 잘 주워 왔나보네요?^^
답변 수정 삭제 추천 0 비추천 0



테세우스
작성일 16-10-18 21:55
와 시간이 없는게 아쉽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몽키와 바지는 무척이나 땡기네요
답변 추천 0 비추천 0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어제 80%일때 구입한 것들입니다. 오늘은 몇%하는지 몰라요. 제 실수로 글이 지워졌는지 댓글도 남겨 주셨었는데 좀 그래서 용케 댓글까지 다 긁어서 다시 올렸습니다..문제 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첫번째 자켓은 몽키류 자켓인듯 합니다~
보온용자켓입니다~

겨울에 방수자켓 안에 입으시거나 단독착용 하시면 됩니다~
방풍기능은 없습니다~

    0 0

감사합니다. 주황색털 엄청 빠지던데 얼마나 잘활용하게될지는 ㅠㅠ

    0 0

2번째 쉘러팬츠가 2.9면 싸긴하네여
득템 하셨네여
있으면 출동하겠지만 지금은 없을것같고
여긴 광진구  당산 넘머네여

    0 0

하하하 댓글이 박제가 됐군요 :)
수원 송파 90%는 문열기전부터 사람들 대기타다가 문열자 마자 다 쓸어갔잖아요
당산 80%지만 아직 물건있을때 사는게 현명한겁니다.

    0 0

송파엔씨 방금 퇴근길에 들럿는데 남자옷 스몰사이즈 말곤 아예없어요 ㅎ

    0 0

좋은제품들 많네요

    0 0

송파 정말 전쟁이었습니다.
밀고 밀리고.. 10시 1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좋은 제품들은 전멸.. 전 몽키 사러 갔는데 천운으로 딱 한 개가 남아 있어서 보자마자 그냥 집었습니다. 어머니 자켓과 폴라텍 집티까지 세 개 구매했지요. 몽키 자켓은 보온용입니다. 체온을 빠져나가지 못 하게 만드는 역할이지만 방풍은 되지 않아서 매우 추울 때 겉에 하드쉘이나 방풍용 소프트쉘 입고 몽키류 옷을 입으면 보온이 잘 되서 따뜻합니다. 땀쟁이에겐 불용품이 될 수도 있는데 이번 90프로할 때 쟁여놓는 거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