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저구항 근처, 소매물도 낚시 방법(?) 질문입니다. > 낚시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거제 저구항 근처, 소매물도 낚시 방법(?) 질문입니다.
  질문 |
권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4-24 15:07:41 조회: 2,221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황금연휴의 시작인 주말에

마눌님(?)의 운짱으로 거제 저구항 및 소매물도를 다녀올 것 같습니다.

오로지 낚시만 할 수 있지는 않지만 짬낚할 시간은 될 것 같은데요

낚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충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볼락(?), 노래미(?) 정도 나올 것 같은데요..

루어대 하나 가지고 가서 항구나 선착장 근처에서 심심풀이 정도 할 수 있을까요?

제가 남쪽에서는 낚시를 해본적이 없으므로

지도 편달 부탁 드리겠습니다. ^^

P. S. 뽐뿌에 올렸더니 모 낚시대 제작자께서서 답변을 이리 주셔서
"얼마전 다녀오신 소매물도 마스터 다반님께 이것저것 물어보심된겁니다. "
딜바다에도 질문 드립니다. ㅎㅎㅎ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아니 이분이 봄철 소매물도 여행에 왠낚시 입니까?
등짝 스매싱 안당하시면 다행아닙니까? ㅋㅋ
차라리 혼자 즐기지 마시고 가족 선상체험낚시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
암튼 왕 부럽습니다.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십시요! ^^

    1 0

미눌님께서 낚시할 수 있는 시간 준다고 했으니 ㅎㅎ
별 문제는 없습니다.  ㅋㅋㅋ

    0 0

소매물도 낚시하시면서 흑염소 조심하세요..
예전에 낚시하다가 뒤에서 달려와 들이 받아 물에 빠지는 일이 있었습니다..ㅋㅋ
저도 그 얘기만 듣고 10여년전 쯤에 들어갔다가 낚시하는중에
느낌이 이상해서 뒤를 돌아봤더니 뒤에 시커먼 녀석이 바로 뒤에서 저를 노려보고 있더군요..ㅎㅎㅎ
암튼 벵에와 볼락 엄청 잡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안전하게 낚시하시고 마눌님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1 0

핫 무섭네여 흑염소라니 ㅎ
거제에서 잠깐,  매물도에서 잠깐 할수 있을건데
찌낙은 어차피 할즐도 모르니 뱅에는 패스하고
걍 루어로 캐스팅 연습이나 좀 하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0 0

저구항 매물도배편 이용하신다면, 바로 옆 근포마을회관 근처 방파제 가보세요~
주말이면 복잡할 수도 있지만, 찾아가긴 쉬울거에요

    1 0

엇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ㅎ

    0 0

배끊기고 해질때까지 해뜨기전후 한시간동안 전갱이피딩입니다. 3짜 전갱이 득실득실합니다.
안나올때도 있지만요 ㅋㅋㅋ 손맛 으리으리합니다.
줄낚시에 20호 묶음추 달고 고패질만 해도 잡히죠..
고패질 안하고 던져 놓으면 우럭이나 배도라치 잡히더이다.ㅋㅋㅋㅋ
밤 10시 이후로 볼락 올라오더이다..
그전엔 젖볼만 설치고 일단 수면엔 젖볼 백만 대군이고 바닥은 15이상 볼락이 득실댑니다.
중요한건 못잡는 사람은 못잡더이다

    2 0

못잡는 사람은 못잡는 사람에 왠지 제가 속할것 같은 ㅡ. ㅡ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 0

글을 읽다 말아서 헥사장님 소개로 오셨네 ㅋㅋㅋ
지인소개면 자세히 알려 드려야죠..
나중에 상세한글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