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고탄도 vs 아이언 저탄도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이언 고탄도 vs 아이언 저탄도
질문 |
깜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1-29 13:27:48 조회: 7,706  /  추천: 6  /  반대: 0  /  댓글: 31 ]

본문

일단 저는 백돌이입니다. 파나 보기를 주로 하기는 하는데 18홀 중에 두홀정도 완전 망해서 양파 비슷하게 스코어를 기록합니다. 결과적으로 90초를 주로 치죠.(노멀리건, 노일파만파, 필드에서 볼 노터치, 디봇은 내기할때는 서로 빼고 내기 아니면 걍 칩니다)

제 아이언 탄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4번아이언을 180m 정도 보고 치는데, 4번도 하늘 높이 떠서 날아갑니다.

요즘 들어 다른 사람들(싱글핸디캡) 아이언 샷을 보니 굉장히 저탄도로 치더라고요.. 그래서 의문이 들었습니다.

내가 너무 퍼올려서 일관성이 없나...? 저는 잘친샷과 못친샷의 갭이 너무 큽니다.. 

요즘 고민이네요. 아이언을 이제부턴 찍어쳐야 스코어가 좋아질랑가? 하면서요.

 

모든 아이언의 탄도가 높습니다. 55도 샌드로 90m 보고 치는데요. 이건 거의 수직으로 솟았다 떨어지는 수준입니다..

 

아이언 탄도를 줄이는 노력을 해야 일관성이 좋아질까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https://youtu.be/E0xd3-GzUy8
가장 중요한 기본기 연습 영상이에요
저는 연습할때 이런 기본기 위주로 연습하시는거 추천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