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타수계산좀.. 캐디랑 생각이달라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저도 타수계산좀.. 캐디랑 생각이달라서
  질문 |
스까엣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5-23 07:36:06 조회: 3,347  /  추천: 8  /  반대: 0  /  댓글: 33 ]

본문

파5 티샷후 페어웨이, 세컨샷 우드 오비,
세컨샷지점에서 다시 쳐서 175날아감,피칭으로 그린주변떨어짐, 그린주변에서 웨지샷 온그린
2펏 홀아웃

제계산은 총 6번샷에 홀아웃+ 오비 1벌타로 더블보기로 생각했는데 캐디는 오비는 무조건 2벌타라네요.
오비해서 이동해서친것도아니고 제자리에서 다시쳤는데 왜 2벌탄가요 입씨름하기싫어서 그냥 알겠다하고 계산했는데 누가맞는건가요?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6온 +2펏 이니 트리플이네여.
P.s 설마 투퍼트 오케 받은건 아니지요?  만약 혹시 그렇다면 +1 해야합니다.

간혹 오케 받고 +1 하는 걸 잊어버리는분들이 있네요.

    0 0

엌 저도 딱 이런경우였는데 캐디님은 트리플 제가 더블 주장했던 상황이였는데 전반끝나고 그늘집에서 다시 계산해보니 캐디님이 맞아서 캐디님과 동반자들에게 사과했던 부끄런운 과거가 있습니다 ㅜ.ㅠ

    0 0

우리나라가 OB나면 특설티로 이동하는 룰때문에 헷갈린거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