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여성에게 제발 레슨 좀 하지 말아주세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모르는 여성에게 제발 레슨 좀 하지 말아주세요
  일반 |
후히히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01 16:03:46 조회: 12,022  /  추천: 27  /  반대: 0  /  댓글: 33 ]

본문

딜바다 분들은 안그러시라 믿습니다만, 글 한번 올립니다.

부부가 같이 할 수 있는 취미생활로 골프를 시작한지 어언 4년차입니다.

저녁마다 gdr연습장을 같이 갑니다. 초기에는 아내가 앞에서 치고 있으면 갑자기 훈수두는 사람이 생기더라고요. 꾸준히 봐주는 프로님이 있어 프로님이 막아주거나, 안계시는 날엔 제가 정중히 거절하고 했습니다. 오래 비슷한 시간에 다니다보니 그 시간엔 혼자가도 훈수하는 사람이 없는지 오래됐습니다.

오늘 오후에 심심하다고 아내 혼자 점심에 연습장에 갔는데 이게 화근이었습니다. 하필 프로님도 안계셔서 온동네 아저씨,할아버지들 다 모여서 폼이 어떠니 , 그렇게 치면 거리가 안나가니 훈수듣느냐고 연습을 제대로 못할 지경이었다네요. 아내 성격상 싫어도 거절을 잘 못하다보니 그냥 시간만 보내다 돌아와 저녁에 다시가자고 하네요.

레슨해주시면 고마워할 것 같나요? 아닙니다. 오히려 불쾌해합니다. 게다가 정작 프로가 레슨하던 드릴과 반대로 알려줘서 순간은 잘맞아도 결국 며칠을 다시 고생해야합니다.

아내가 완전 초보도 아닙니다. pga룰로 90대 꾸준하게 칩니다. 짧지만 안죽고 임팩이 좋아 따박따박 잘보냅니다.
제발 모르는 여자 뿐만 아니라 모르는 사람에게 그냥 무턱대고 레슨좀 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추천 27 반대 0

댓글목록

그러게요 ㅎㅎ

    0 0

나이 먹고 아무대서나 찝쩍거리는 인간들 많음

    0 0

발정난 영감들 많지요 ㅎ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