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좀 뜬 레슨프로분들은 원포인트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sns에서 좀 뜬 레슨프로분들은 원포인트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일반 |
깡퍼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9-19 16:14:44 조회: 4,535  /  추천: 4  /  반대: 0  /  댓글: 36 ]

본문

물론 더 비싼분도 많으시겠지만 인스타에서 두어분정도 스윙폼이 맘에들어 원포인트 좀 받을까 싶어

 

문의했더니 30~35네요. 동글이골프에 문의했더니 그것도 내년 4~5월에나 가능하고 ㅋ

 

여지껏 겨울마다 프로분 바꿔가면서 레슨받았는데 제스타일의 프로분은 좀 못만난것 같아서 다시 좀 찾아보고있는데

 

뭐 프로할것도 아닌지라 그냥 혼자연습해야하는지....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원포인트를 더 비싸게 받고
8회 10회로 하면 가격이 다운 될겁니다..

    0 0

아...그런가요? ^^

    0 0

동 머시기 그사람 아주 오래전에 받아봤는데...

지금도 생각하면 욕만 나옵니다 ㅋㅋ

아직도 장사하고 있는거로 봐서는

제가 갔던 그때, 그날만 유독 그랬던것 같은데,

오전시간이긴 했지만

왠 백수가 자다 방금 깬거같은 표정과 츄리닝
원포인트임에도 그립 고쳐주고
혼자서만 주구장창 치게했던거.
제일 싫어하는 반말인듯 아닌듯 교묘하게 섞은,
저는 반말이라고 칭하고 싶네요.

그리고 처음갔는데 잘 못한다고 왜 그리 짜증을 내던지...

유튭 보던거랑 다른 사람 아닌가? 싶은정도였습니다.

그날 유독 기분이 안좋았던가
전날과음을 했던가


뭐 그랬을수는 있지만
제 마음속에서는 최고의 개xx입니다 ㅋㅋ

    22 0

지인들이 말해준거랑 비슷하네요
다들 별로였다고 하던데, 게다가 못치는 사람은 싫어한다고.. 못치니까 레슨받으러 오는건데 ㅋ
조언 감사합니다. 제외해야겠네요

    8 0

못치는 사람은 인스타에 못올리거든요...

    2 0

헐.......

    0 0

저도 5회 레슨을 받았는데 위 내용이랑 비슷하네요.
그 후로 원포인트 레슨은 피하게 되네요

    3 0

저도 못친다고 야지주더라구요 ㅋㅋㅋ
1시간에 30이나 받는데 40분동안 혼자치게 놔두더니 한 5-10분 봐주고 끝
인스타용으로 여자랑 투어프로만 상냥하게 레슨해주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5 0

와..저도 몇번 봤는데 X구리 ㅋㅋㅋ 유튜브 나오는 이미지랑 완전 다르네요 와 그러케 안 봤는데 똥구리...네...

    4 0

동그리?? 그분 프로 맞아요??
제가 검색을 잘 못했나..검색해도 안나와서요

    2 0

동 머시기가 누구지..

    2 0

300야드님과 같은 그 프로
수년 전 첫 시작때 배운 프로입니다.. 저한테는 레슨 기피증을 유발한 프로입니다...
비싼 돈 주고 이런 프로를 만날 바에 독학하는게 낫겠다 싶더라고요 ~
요즘 인스타에서 보이면 기분이 안좋습니다...하하하

    7 0

저도 좋아하는 유튜버 분들 찾아가서 레슨 받아봤습니다만,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이었습니다. 50분에 10만원 수준…..모두 유튜브에서 보던 그모습 그대로였고…
엄청 친절했어요. 대신 유튜브 레슨이 아닌 이미 선수로서 좀 유명했던 분들은 아주 비싸더라구요.
저는 유튜브로 그 사람의 레슨 스타일을 미리 확인하고, 레슨 받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튜브에 나오는 그 사람의 말투라던지, 행동을 통해 사람 됨됨이가 좀 보이는것 같더라구요.. 또한 티칭방식이 나랑 잘 맞겠구나 싶은 사람을 고르죠..

    6 0

혹시 받으셨던 분 유튜버 분들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대체로 안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워나우도님이 받으셨던 분들 너무 궁금하네요~

    0 0

1~2년 정도 전에 송X,쌤XX 두분한테 받아봤고, 가격은 지금이랑 좀 차이가 있을수 있어요. 레슨방식은 다르지만, 두분다 친절하셨던거는 확실합니다.

    0 0

어떤 분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쪽지 주셔도 괜찮습니다. 저도 원포인트레슨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어서요.

    0 0

혹시 서판교(분당구)에 계신 프로님 일까요? 느낌이 그런거 같아서요 ㅎ

    0 0

정프로님 말씀하시는거면... 카톡까지 주고 받았는데..결국은 기회가 안되서 레슨은 못받았네요ㅎㅎ

    1 0

아 친절과 말투 유튜브 그대로라 하셔서 ^^ 저는 정프로님께 원포인트 받았는데 집만 가까우면 계속 받고 싶었는데 ㅠ 1시간30분 운전해서 갈 용기가 안났...
원포인트 몇번 받아봤지만 그날 레슨한 내용 영상과 함께 코멘트 달아서 보내주신건 처음이자 마지막 같아요 ㅎㅎ

    1 0

서판교 집에서 가까워서 완전 땡기는데요...
살짝꿍 알려주시면(쪽지라도) 감사하겠습니다~

    0 0

저도 쪽지좀..  레슨프로 찾고 있어요

    0 0

저는 요즘 박경준 프로 유툽보는데
정말 저렇게 부드럽게 칠수있나 싶다라구요.
이분은 레슨비가 얼마나 하려나요? ㄷㄷ

    1 0

와..겁나 비싸네요
미국와있는데.동네 골프장 티칭 프로가 lpga유선영 프로인데
원포인트 한시간에 180불인데...
Sns프로들에 비하면 메이저 우승자 치고 겁나 싼듯

    2 0

저는 유학생활 때 채사고 처음 똑딱이를 그냥 집 주변 대학교 골프장가서 배웠는데, 미쉘위 등을 가르쳤던 스탠포드 골프팀 헤드코치였었습니다. 좀 유명한 사람이었는데 코칭으로, 뭣도 모르고 걍 원래 비싼건지 알고 그 사람하고 레슨 두번받고 갑자기 센스가 있다는 식으로 말하더니 3번째 만남에 필드 같이 나가자고하고, 그 이후로 레슨말고 필요한거있음 사무실와서 하나씩 물어보고 지금까지 했던거 계속 지키면서 치면된다가 끝.. 그 이후로 레슨은 없네요 10년동안.

    0 0

선수명성+미국물가 생각했을때 싼거 맞는거 같아요.
선수로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사람한테 레슨한번꼭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0 0

지인이 김남기 프로한테 받았는데 엄청 만족했다고 했습니다.
레슨비 시세는 비슷한거 같네요.
근데 비는 시간이 없어서 두번은 못받았다네요

    0 0

위치가 멀지 않다면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 있는 짐맥클린골프스쿨 추천 드립니다. 프로진 수준에 비해서 레슨비가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1 0

여기 프로분 유소년들 가르치는거 보면 진짜 정말 골프를 사랑하고 열정적으로 하십니다 인스타 보면 연구도 정말많이하시는거같구요

    0 0

강서구 마곡쪽에 유명하지 않은 유튜버지만 정우재프로 원포인트 50분 16만원이고 저는 쿠폰 끊어서 레슨 받아 봤습니다.
정우재 레슨 비추천 드립니다.  여느 레슨프로들처럼 길게 길게 레슨 시킬 생각만 합니다.
10회 쿠폰 끊으면 한번에 130만인가 살짝 넘던가,,골프생활 내내 레슨 받을 수는 없는건데 걔들은 우리와 생각이 다르죠.

    0 0

여의도에서 김XX 프로님 레슨받는데, 제 골프인생을 바꿔준 분이십니다. 1시간 13만원입니다. 저도 유튜브 보고 찾아갔었습니다!

    2 0

정보 좀 받을 수 있을까요?

    0 0

저도 정보 쪽지로 가능할까요? 부탁드려 봅니다

    0 0

정보 부탁드립니다. 여의도 김**은 찾을 수가 없네요

    0 0

저도 쪽지 좀 부탁 드립니다!

    0 0

압구정 아이언앤우드 박xx프로님 사랑해요 ㅋㅋ

    0 0

혹시 수원, 분당, 동탄쪽에는 정보가 없을까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