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예치방식 연습장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보증금 예치방식 연습장 후기
  일반 |
롴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2-11 09:39:05 조회: 4,25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 가을에 연습장 등록할때 보증금 예치방식 어떨지 문의글 남긴 적 있었어요. (링크 참조)
500만원 예치하면 전국 10개 지점에서 골프 헬스 등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1년후 원하면 갱신연장되고, 갱신을 원치 않으면 500만원을 그대로 돌려받는 방식이라 예치금만 안전하게 보장된다면 아주 훌륭한 케이스였습니다. 11월쯤엔 500만원 예치회원 마감하고 천만원으로 올려서 영업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소식을 들었는데 그곳 업체 대표가 바뀌면서 그 예치금을 먹고 날랐나 보더라고요. 일반회원은 새대표가 인수해서 이슈가 없는데 예치금 회원이 문제가 되나봅니다. 예치금 회원이 전국적으로 수백명은 될것 같은데..
이 지역에서 오래 영업하고 규모도 꽤 커서 그럴리 있겠어? 했는데 설마가 현실이 되었네요.

당시 저는 가입을 심각하게 고려했지만 골포 포함 주변 모든 분들이 만류해서 안했는데요. 역시 선배님들 말씀은 새겨 들어야 한다. 세상엔 꽁짜란 없다. 라는걸 새삼 느끼네요.
혹하는 영업에 현혹되지 말아야겠어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아주 전형적인(?) 사기 유형입니다. 골프 말고 다른 분야에서도 자주 본 방식입니다.

    3 0

헬스장에서 많이 쓰는 수법이죠

    0 0

전형적인 사기 유형인데 이게 아직도 먹히는군요....

    0 0

재무상 현금흐름이 정상이라면 보증금을 대량 예치해도 이득이 없죠. 보증금을 노리는 게 아니면요

    0 0

보증금은 월세 할 때나 내는 거 아닌가요? ㅋ
저도 헬스장 다닐 때 350만원 날릴 뻔 했는데, 사건 터지자 마자 변호사 써서 저만 돌려받은 기억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돌려받은 사람 한명도 없더라고요.

    0 0

500백만원은 당연히 잘못쓰신거죠?

    0 0

5억 ㅋㅋㅋ

    0 0

큭 잘못 썼네요. 500만원이 맞습니다. 수정할게요~

    0 0

500만원 1년 이자 5프로 잡아도 25만원입니다. 500만원으로 다른 수익 사업을 해서 이윤을 내지 않는다면 년 25만원에 1년 이용권인데요.. 처음엔 사기 안칠려고 시작했다 하더라도 결과적으로 사기꾼이 될 수 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이걸 500만원 내고 하는 사람이 용감하단 생각이 드네요.. 바로오토도 비슷한 케이스구요. 세상에 공짜는 없다.. 만고의 진리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