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떨결에 홀인원을 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얼떨결에 홀인원을 했습니다.
  일반 |
우들들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29 19:04:04 [베스트글]
조회: 74,366  /  추천: 61  /  반대: 0  /  댓글: 59 ]

본문



1.시작한지 이년반정도 되었고 라운딩은 한 이십번정도 나간것 같습니다. 헌데 이런 행운이 준비되지 않은 제게 찾아오네요.

2. 오늘 파주CC 동코스 5번홀 오전티였습니다.
맞았는데 엉겨맞아서 에이 했는데 어 바람타더니 오른쪽 벙커 언덕 맞고 굴러서 들어가더라구요. 캐디 포함 동반자 세분이서 얼떨떨했네요. 날도 춥고 비온터라 조금 텐션은 낮았습니다.

3. 자랑보다는 글로나마 기운을 나눠드릴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홀인원 이후의 대처에 대해 여쭤보고 싶은것도 있구요.
동반자 분들은 제 직속 부서장님과 임원 두분이셨습니다. 저는 30대 대리급이구요. 오늘 그린피는 그냥 각자 결제를했다만 앞으로 어르신들께 어떻게 사례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우선 다른건 몰라도 그냥 다음 라운딩 제가 잡아서 접대하겠다 말씀은 드려놨습니다. 어떤 선물이나 대접이 좋을지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음같아선 다 좋아하는 분들이라 그린피도 계산하고 나중에 술도 한번사고 기념선물도 드리고 싶지만 제 상황이 상황인지라 걱정이 많이 됩니다. 혹한기 혹서기 새벽티 먼곳으로 달려가는 30대 헝그리 골퍼인데 결혼 앞두고있고 여자친구도 골프치는거 안좋아합니다. 오늘도 홀인원했다고 카톡했다가 자기는 일하고있는데 속편한 소리한다고 해서 서운해서 싸웠네요..나도 한편으론 오늘 일하고 있는건데…

아무튼 별로 기분이 좋지 않은 홀인원이 되어버려서 속상합니다. 다들 홀인원 보험 드세요! 감사합니다.

추천 6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여자친구 성깔 대단하시네요. 홀인원 자랑하는데 속 편한 소리한다니...... 허허허;

축하합니다. 본문 글 쓰신 대로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10 0
작성일

아.... 홀인원인데 ㅠㅠ 초치네요. 결혼하면 골프 몰래 나가셔야 할듯

    0 0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0 0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보험이 아쉽네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