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럼에서는 바실리우스(Basileus) 샤프트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 포럼에서는 바실리우스(Basileus) 샤프트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네요.
일반 |
동규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6-10 14:59:03 조회: 1,35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바실리우스 샤프트에는 다양한 모델들이 있고 각각의 사용기를 듣고 싶은데요. 이 포럼에서는 사용하시는 분이 많지 않은지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네요. 판매자들이 써놓은 정보보다 실 사용자들의 경험과 후기가 듣고 싶은데요.

 

저의 드라이버 샤프트 변천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Evenflow T1100 -> Hzrdus T1100(엘보) -> Aldila Rogue Silver MSI 130 -> Tensei Orange Pro -> Tensei 1K white -> Ventus velocore blue 와 red -> Ventus velocore TR blue -> Basileus Zaffiro 3 -> Basileus Alpha 2 로 변경되었네요. 보통 50g대 R 또는 S를 사용했습니다.


현재는 벤투스에서 바실리우스 알파2로 변경하여 조금 편하게 치고 있습니다. 강성이 있는 것에서부터 엘보로 고생도 해보고 편하지만 토크는 낮은 샤프트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에 현재는 바실리우스 샤프트로 정착해서 사용중입니다. 

 

바실리우스 알파2 (50S) 가 부드럽게 채준다는 느낌이 좋아 벤투스에서 넘어왔는데요. 바실리우스 베타2 또는 바실리우스 제트2 or 제트3 등의 50S는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일단 일본 직구로 2주안에는 받아서 쳐보기는 하겠지만 혹시 사용해 보신분들의 후기를 부탁드립니다.

 

그외에도 바실리우스 샤프트 다양한 모델의 사용 후기가 있으시면 좋은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자피로 5s사용했었습니다. 거리는 잘나는데 좀 날리는 느낌이 싫어 핑투65s로 변경해 사용중입니다

    2 0

네. 저도 자피로3 50S로 사용을 해봤었습니다. C영역에 있는 자피로3는 가장 부드러웠던 느낌이고 저도 약간 날린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알파2로 정착을 하긴 했습니다. 저도 벤투스 블루계열에서 알파2로 넘어오고 비거리가 조금 늘었다는 느낌이 있기는 합니다. 이건 저와의 궁합때문이겠죠.. 이 기분때문에 다양한 샤프트를 경험해보고 저와 맞는 것을 찾아가고 있기는 합니다.

    0 0

바실리우스 3개 사용해 봤습니다. 한국 특별판 K-6s는 지금도 가지고 있고요. 강하면서도 부드럽다는 이중적 매력이 있지요. 그런데 이 제품 외에 2개는 샤프트 도장면이 잘 벗겨지더군요. 비싼데... 마음 아픕니다....ㅜㅜ

    1 0

이 샤프트의 안좋은 점이죠.. 도장이 잘 까지는 것 저도 공감합니다.

    0 0

실력이 미천하여 후기라기 보다 바실리우스 샤프트 경험으로 봐주시면 될듯 합니다.
7년 전 입스와 엘보로 여러 사프트 경험해 보다 바실리우스 시타 후 지금까지 사용 중입니다.
동일 스펙 기준 타사 샤프트 대비 단단 하다는데 저는 단단한지는 못 느꼈고 토크가 낮은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실리우스 샤프트는  A/B/C/D 군으로 특성 차이가 있어 어느 군이 본인에게 맞는지 먼저 확인하고 동일 군에 일반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 사용해보고 여유가 된다면 한정판도 경험해 보는 수순인듯 합니다.
저는 바실리우스로 정착 후 일반 버전 군별로 피아마60S, 스파다50S,, 자피로50S, 레제로60S 각각 1개월 정도 사용해 보고 A군의 피아마와 D군의 레제로로 좁혔다가 A군의 피아마는 볼이 너무 잘 떠서 최종 D군의 레제로로 선택 했습니다.  이후 피아마2 50S 잠깐 사용해보고 프리미엄 버전인 Z2 50S 를 거쳐 델타 60S 로 넘어와서 델타 60S 로 1년 6개월 정도 잘 사용 했는데 후반에 버거워 델타 50S,  델타 50SR, 델타 50R을 거쳐 현재는 델타2 50R과 한정판 버전인 프라임D 40S 두가지 사용 중입니다. 한정판 AAA 시리즈는 잠깐 시타만 해봤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아 ABCD 군별로 본인에 맞는 군을 빨리 찾아야 중복 투자를 막을 수 있지만 저에겐 참 매력적인 샤프트 입니다.

    1 0

네.. 사용기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A군의 알파2 50S를 주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C군의 자피로3 50S는 너무 날려서 안 맞았고 B군과 D군을 평가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D군에서는 레게로3 50S는 준비되어 있고 A군의 알파2 60S와 B군의 베타2 50S가 다음주중에는 확보가 될듯합니다. ABCD군 다 평가하고 하나의 군을 선택해야겠네요.. 우드 샤프트도 같은 군을 선택해야할지는 고민입니다.

저도 바실리우스 샤프트가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강도에 비해 토크값이 낮아 제가 찾고자 하는 방향과 일치해서 좋습니다.

    0 0

A군의 알파면 프리미엄 인데 D군도 델타 시타 해 보시길 추천 합니다. 지인이 레게로2 사용하다 델타 시타 해 보더니 바로 델타로 바꾸었습니다. 일반 버젼과 프리미엄버젼 성향은 동일한데 소재 차이로 타감 차이가 나는 듯 합니다. B군은 확실히 단단합니다. B군중 보론이 많이 함유된 Z도 단단하더군요. 참고만 하시고 원하시는 군의 바실샤프트 빨리 찾으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바실리우스 우드 샤프트도 많이 사용해 봤는데 같은 군으로 가시는 걸 추천 합니다.

    0 0

네.. 답변 감사합니다. 많이 쳐보고 선택해보겠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