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00 아이언 질렀어요~ (feat. 핑골프매니아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g400 아이언 질렀어요~ (feat. 핑골프매니아님)
  일반 |
뽀드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4-16 22:27:04
조회: 2,604  /  추천: 10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안녕하세요. 골프를 처음 접한 것은 중학교 때 어머니 따라 한달 레슨 배운 것이 전부이고 약 20년간 쉬다가 다시 시작한지 2년 정도 되었네요.

남들처럼 누가 버린 골프채 줍줍해서 필드도 몇번 나가고 예전에 배운 기억을 더듬거리며 연습장도 몇번 나가니 아이언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사실 돈이 제일 문제라 new G 중고 아이언을 노리다가 그래도 샤프트는 멀 써야하는 지 알아야겠다 싶어 핑골프매니아님에게 찾아갔습니다. 다들 요때는 구매하지도 않을 건데 수고끼치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실테고 저 역시 마찬가지였죠. 막상 핑골프매니아님 만나뵙고나니 너무 친절하시고 또 골프에 애정이 가득한 이야기들 덕분에 즐겁게 시타를 마쳤습니다. (처음이라 피팅에 막연한 두려움이 있으시면 핑골프매니아님 매장 강추합니다!!)

여튼 지금까지 제가 쓰던 아이언은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는 xtron이라는 브랜드에 샤프트는 그라파이트 R 이었습니다. 제가 7번으로 130본다고 하니 핑골프매냐님이 갸우둥하시더라구요 ㅎㅎ 이 덩치에 130이 좀 아쉽긴하죠 (178/83)

요즘 나온 g700 부터 휘둘러봤는데 왠걸 캐리가 160가까이 나옵니다;;; 샤프트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스톡 샤프트는 아니었고 S 강도였죠. 샤프트를 awt S로 바꾸고 다시 쳐보니 역시 캐리로 160근처 ㅎㅎ 저도 놀랐습니다. g400 으로 헤드를 바꾸니 바로 한클럽 정도 거리가 줄어들더군요. 그래도 기존과 비교하면 일취월장!! 감격했습니다.

다만 워낙 가벼운채를 기존에 사용했고 사실 골프 초보다보니 쉬운채다 아니다는 구분이 어렵더라구요. 이건 좀 어려운 채 치시던 분이어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핑골프매니아님이 연습 많이 안하면 스톡 샤프트로 가는게 좋을 것 같다하셔서 바로 스톡 샤프트 선택 (웅? 나는 멀 사러 온 것이 아니었는데;;;;)

늘어난 거리와 평소 흠모하던 마음 접을 길 없어 그대로 주문하고 말았습니다 ㅜㅡㅜ 이제 머먹고 살지 막막하네요.

암튼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시던데 첫차를 기다렸던 그 설렘을 다시 느끼고 있습니다. 다만 채 받고 일주일 있다가 라운드가 있는데 적응을 할 수 있을 지 걱정이네요 ㅎㅎ

넘 친절하고 재미있게 피팅 봐주신 핑골프매니아님 감사합니다~~ 다들 라베하세요!!!

추천 1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지름엔추천이죠!

    0 0
작성일

ㅎㅎ 감사합니다. 퍼터 처음으로 지르고 두번째인데 정말 설레이네요~

    0 0
작성일

칠백이는 너무 많이 나가서 사백이로
가셨나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0 0
작성일

가격 때문이죠 ㅎㅎ G700은 많이 비싸더라구요. G400도 많이 무리한거라서요.

    0 0
작성일

우와~ 축하드립니다~
피팅해서 지르면 얼마나 비용이 드나요?

    0 0
작성일

비용은 제가 여기 쓰기는 그렇고 핑골프매니아님께 문의하시면 잘 알려주실꺼에요. 제 생각에는 좋은 가격에 구입한 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아마 저같아도 130 치다가 150 160 치면 저도 모르게 사고 있을거 같음

    1 0
작성일

피팅 봐주실때 조금 힘이 들어간건 사실인데 평소엔 힘있게 치면 더 잘 안맞아 거리도 안나왔기에 꽤 놀랐습니다  결제를 하며 저의 무모함에 다시 한번 놀랐구요 ㅎㄹ

    0 0
작성일

아직은 탄도 신경쓰실 상황은 아니실테지만 런치앵글이 얼마냐에 따라 거리는 당연히 달라집니다만은 일단 그걸로 한 2년 치시면 이제 탄도에 민감해지실 수준이 올거에요. 만약 160~170씩 나가면 안정적으러 150으로 따박따박 안정적으로 치실거라 봅니다~ 너무 좋은 아이템 득템하신거 축하드리고 부상없이 오래오래 치시길 바랄게요! :)

    0 0
작성일

지름은 사랑입니다 축하드려요~

    0 0
작성일

핑골프매니아님 매장이 어디에 있는지요?

    1 0
작성일

수원쪽인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작성일

저도 어제 부터 사용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지금 축하드려요 ㅎㅎ

그리고,핑골프매니아님...연락처좀 알수 있을까요?? g400 사용하면서 몇가지 문의 드릴게 있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