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정보) 대영베이스 5/26(토) 오전티 12.9만 별 두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장 정보) 대영베이스 5/26(토) 오전티 12.9만 별 두개
  골프장 |
RedNigh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5-27 08:12:00 조회: 1,35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충주의 가성비 구장으로 인기있었던 대영베이스입니다. 가보고 충격이었습니다. 잔디 밟으며 힐링하러 가는 목적도 있는데요. 힐링은 커녕 스트레스만 받고 왔습니다.

마지막 사진 보시면(제일 안좋았던 아웃코스 6-7번(@5번홀 티잉그라운드에서 내려다본 6번, 7번홀입니다. 거시기 벙커가 있는게 아웃 7번홀이군요) 홀 전경입니다.

5월말에 이정도면 올해 잔디는 꽝입니다. 겨울에 냉해로 잔디가 많이 죽었고, 그래서 싹 걷어내고 다시 심는게 차라리 빠를 것 같습니다.

두번째 사진보시면... 사실 컨디션이 꽤 좋은 홀도 있긴 합니다만. 대부분의 홀들이 상태 불량입니다. 야간까지 돌리니 뭐 올해는 상태호전을 기대하기 어렵겠습니다.

주말에 5만원 언더로 나오면 모를까. 당분간 대영베이스는 안가려고 합니다. 주말치고는 가격이 저렴해서 별 두개 줬는데, 절대평가로는 거의 한개로 보시면 됩니다.
제기준으로 별한개는 양아치구장입니다.

안타깝네요. 그린피 싸다고 덥썩 가시지 마시길.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마지막 사진 보면 완전... 흙 운동장이네요 -_- ...

    0 0

저렇게 하고 영업하다니 ㅜㅜ

    0 0

대영힐스는 괜찮았는데....

    0 0

대영힐스&베이스 여기 평소 주야간 그린피가 5만원 언더인데 딱 티샷만 연습하러 가는곳이죠....저번에 9천원에 그린피 떴을때 참 즐겁게 쳤던곳인데 저 금액은 마음을 비울 수 있는 금액이 아니네요. 캐디들은 전부 박효신 빙의해서 소몰아 끝장납니다. 뒤에서 볼도 막 날아오구요. 고생이 너무 많으셨네요.....아덴힐 대영시리즈, 로얄포레 등등 몇몇개 가지말아야 할 구장이 있어요. 고생하셨어요.

    0 0

대영힐스.. 가성비 갑이라 자주갔었는데, 그린이 넘 안굴러서 거리감 헷갈리더라구요. 뭐 가격에서 용서.

    0 0

여기 이미 소문났죠. 망작이라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