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어요 ㅠㅠ캘러웨이 중고사이트에서 주문한 드라이버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Sign in with naver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망했어요 ㅠㅠ캘러웨이 중고사이트에서 주문한 드라이버
  장비 |
메타쉐콰이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11 19:42:59 조회: 1,345  /  추천: 8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올해 딜바다에 가입해서 정보를 접하면서
정말 안좋은 글만 올리게 되네요.

크헉 ㅠㅠ

캘러웨이에서 에버리지제품 로그드로우를 처음으로 주문해봤어요.

그런데 설마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
완전 바닥을 긁어버린건지

스틸로 긁어버린 상처가 너무 심해요.

아~~
이거 어쩌면좋죠.

맥대디4도 48,52,56도 주문했는데 걱정입니다

지난번 후배가 부탁해서 917샤프트 뿌러진건 해결이 될거 같은데. 이번건 어쩌지요
일단메일은 하나 보냈는데 반품을할려고해도 걱정 쓸려고 해도 걱정입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에버리지급은 걍 치는 용이라서 어쩔수없을 것 같네요~~

    0 0

그냥 저냥 쓰시다 폐기 하심이...ㅠㅠ

    0 0

에버리지등급이라서 캘프에선 과실로 보진않을것같습니다. 반송비용도 무셔야하는데 참 그렇네요

    0 0

아. 그렇군요  ㅠㅠ
비싼 수업료냈네요

    0 0

ㅠㅠ 안타깝네요 요즘 로그드로우 많이 사시는듯 하네요

    0 0


지금 핑g400max잘 쓰고있는데요
200달러미만으로 나오길래 ㅠㅠ

좋은경험이죠

    0 0

에버리지는 치다가 버리시거나 무상으로 기증할 생각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외국애들은 돌땡이를 치는지 베리굿이나 그 이하 등급은 죄다 저렇더라구요.

    0 0

아 몰랐어요  ㅠㅠ
그래도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0 0

아울렛-라이크뉴-베리굿-굿-에버리지.....
신품 대비 5등급 아래 제품인데 저 정도 상태라고 생각하셔야합니다. ^^;
다음에 구입하실 땐 라이크뉴 급으로 한번 주문해 보세요.

    0 0

네.
이제 중고는 안할까해요 ㅠㅠ

나름 몇년동안 내공이 생겼다했었는데요
중고는 사진도없는제품 산다는게 기대반 설렘반이였어요
그냥  몇개사이트에수 핫딜나오는 제품을 기달려볼까해요

감사합니다

    0 0

사진보는 제가 다...안타깝네요...ㅠㅠ
부러진 샤프트는 어떻게 대응하신건지... 궁금합니다.

    0 0

다행히 배대지에서 과실이라고생각하고
샤프트비용 배상해준다네요.
일단신청은 했는데 아직 확인은 안했네요.

올해
1.누나 젝시오10 드라이버샤프트 파손 24만원
2.후배 917드라이버 샤프트 파손 중고10만원 구매
3. 협력사 드라이버 주문 완전실패 샤프트도 약하네요 60g인데 낭창거리는듯. 

아무것도 하지말고 가만히 있어야 겠어요

    0 0

샤프트가 어떤거에요?

    0 0

골포에서 에버러지 등급은 사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수업료 내셨다고 생각하시고
그냥 막 즐기는 용으로 사용하세요
위추 드립니다. ㅠㅠ

    0 0

직구는 아홉번 성공해도 한번 실패하면 그 간의 이득을 다 까먹는 리스크가 상존.

    0 0

컴파운드로 그냥 페이스부분은 연마해주시면 좀 나아질것 같긴하네요. ㅜㅜ
위추드립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