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우즈 광고 오글오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Sign in with naver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박성현 우즈 광고 오글오글
  일반 |
onthet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4-15 00:27:57 조회: 1,45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진짜 박성현은 CF는 아닌듯

대사가 무슨 헐리우드 영화에 뜬금없는 한글대사 나오는것 같은 ㅋㅋㅋㅋㅋㅋ

박결 FJ 광고도 ㅎ 마지막에 쳐다보는 장면이 살짝 공포영화 스런;;;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암턴 타이거 가즈아!!!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지금 처음 봤는데 장난 아니네요 ㅎㅎㅎ 우즈 마지막에 뭐라고 한건가요? 둘다 말이 잘 안들려요 ㅋ

    1 0

남돨라~~~

    1 0

오마이갓....

    0 0

그냥 말 없이 공 치거나 진솔한 인터뷰 형식이면 좋을텐데 사람들이 드라이버 이름 나오기 전에 다른데 핀트가 나가 버려서 드라이버 광곤지 타이거 우즈 볼 좋아요 첵오에여 대박 이건지 헷갈림

    0 0

우즈가 난다 그렇니까 박성현이 그쵸 그렇네요

    1 0

‘남달라’ 라고 하네요 ㅋㅋ

    0 0

박결은 나쁘진않지않나요??ㅎㅎ

    4 0

오히려 작년에 와국 모델들 사이에 박결 쪼꼬미로 왔다갔다 존재감 없는 것 보다 이번 광고는 참 잘 만들었던데요. 투어 1승한 카리스마(?)도 보이고.

    0 0

사실 저도 중간광고땐 그광고만 기다리고있..;

    0 0

그냥 저는 광고 카피하고 영상이
안맞는 느낌이 들어요 ㅋ

뭐 이쁜거 보단 열심히 운동한다 인데
풀 메이크업하고 ㅋㅋㅋㅋ 이쁘게 보이려 찍고 있고 ㅋㅋㅋ

사실 박결을 별로 안이쁘게 봐서 그런듯
자꾸  곤잘레스 가 생각나서

    0 0

요즘 우즈 컨셉 인듯 남돨라~~

    2 0

자꾸 한국말 할라 하네요 ㅋㅋㅋ

    0 0

남돨라~대박!

    0 0

마지막에 우즈가 남달라 하고
박성현이 뭐라하는 거에요? 췌? 네? 흡?

    0 0

그쵸~?
로 들렸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